Sort:  

이거 머예요?? ㅋㅋ 이 비쥬얼반칙아니예요?! ㅋㅋ 이번주에강릉가는데 꼭 도전해야겠어요!!

강추강추합니다 ㅋㅋㅋㅋ 꼭가세요 ㅋㅋㅋ 먹다가 남은거 밥 추가해서 싸오시고요 ㅎㅎ

헐~ 짭쪼름 하니 참기 힘든 비주얼 이네요...ㅠㅠ

강추!ㅋㅋ 전 일찍가서 줄도 안섰어요 ㅎ

보기만 해도 배부름.. ㅋㅋㅋㅋㅋ

오른쪽 밥만 먹고 다시 밥 볶아서 싸왔습니다 ㅋㅋ

와 꼬막 무침 비빔밥이라니!! 엄청나보이네요!! :)

기회되면 먹어보세요 ㅎㅎ

꼬막무침 보니 침이 슬슬 나오네요. 즐거우셨겟어요.

꼬막을 이렇게 많이 먹은 건 처음인데 밥에 비벼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ㅎㅎ

와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잘 보고 갑니다^^

만들줄만 알면 만들어놓고 계속 먹고 싶은 맛이네요 ㅋㅋ

막상 집에서 먹으면 저 맛이 안나죠 ㅠ

이거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강릉역 주변이니 꼭가보세요 ㅋㅋ사람많으면 2층카페에서 대기 ㅋㅋㅋ

사진보고 바로 보러왔어요 일단 비주얼을 거진 깡패이네요 ....

맛도 깡패에요...

와...비주얼 미쳤다 ㄷㄷㄷㄷㄷ

크으 맛도 존맛입니다

무슨 꼬막이 밥이랑 섞여 산더미 같네요
꼬막 좋아하는데 비쥬얼 대박입니다 ㅎㅎ

ㅋㅋ저도 꼬막 이렇게 많이 먹은 적은 처음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