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조건 충족 시, 0.5$ 100% 당첨 이벤트) 토큰포스트, 전 세계 언론사 최초로 자체 암호화폐 발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oey Park 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국내 1등 블록체인 미디어 토큰포스트 아시나요? ㅎㅎㅎ

20180326141c25fb84be5bd43.jpg

전 세계 언론사 최초로 자체 암호화폐인 '토큰포스트코인(이하 TPC)'을 발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TPC는 기존의 블록체인 업계에서 발행하는 방식 중 하나인 ICO를 하지 않고 (특징 ①)

snsShare.png

국내 블록체인 SI 업체인 K-chain과 협력해 독자적으로 발행을 합니다.


TPC는 스마트 디지털 자산 플랫폼인 NEM(뉴이코노미무브먼트) 블록체인 기반 위에서 발행되는 암호화폐입니다. (특징 ②)

1.png


그렇다면 왜! 왜! NEM 블록체인 기반 위에서 만들었는 지 의문점이 드시죠?

china cert burg.jpg

차트를 보시면

solidity라는 이더리움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보시면 1,000줄 당 버그수가 넴에 비해 매우 높습니다.

그만큼 넴 블록체인이 안정적으로 운용이 가능하다는 거죠!


발행되는 TPC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0% 플랫폼 개발
10% 컨텐츠 확보
20% 대중에게 판매 예정
30% 생태계 유지 비용
30% 회사


TPC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입니다.

- 총 발행량 10억 개(특징 ③)

- 1TPC 당 1,080원의 가치(특징 ④)


그렇다면 TPC를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을까요?

설문 조사 참여&이벤트 참여&게시판 정보 공유(구현 예정) 등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TPC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1). 토큰포스트가 진행하는 유료 블록체인 교육 참가비로 활용

2). 국내외 주요 프로젝트 팀과 리더들을 초청하는 토큰포스트의 유료 행사 참가비로 활용

3). 토큰포스트 내의 스토어에서 활용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5.PNG

현재 보팅 파워는 약 73%로 조건 충족시 100% 당첨되는 이벤트에요!

조건을 충족하시는 분에 직접 찾아가 최신 글에 개인 당 예상 보상 금액 0.5$(스팀 달러, Steem dollar)로 고정 보상 진행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조건

1). 댓글 달기
2). 리스팀
3). 토큰포스트 회원 가입 후 설문 조사 참여 후 10 TPC 수령 인증 (화면 캡쳐를 통해 시간 인증 부탁드립니다^^)


댓글 양식 예)

컨퍼런스 자주 참여하는데 많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스팀 완료 했구요~
설문 조사 참여하고 10TPC 인증 사진 첨부합니다.
(시간이 표시된 화면 캡쳐 사진)


설문 조사 사이트 주소 : https://tokenpost.kr/survey/1

3.PNG

토큰포스트 회원 가입 및 본인 인증 후 설문 조사 진행하시면 10TPC(한화 10,800원) 도 받을 수 있습니다:P


많은 참여바랍니다😂

혜자 이벤트 가즈아😭


[종료]

Sort:  

내용 정정합니다.

1TPC 당 가치는 상장 전에 100원 정도로 책정될 예정입니다.

댓글이나 제 포스팅에 보팅 하지 마세요. 진짜로 당신이 좋아서 온 겁니다!

이러면 더 보팅하고 싶은 심리가..^^

아, 난 언제나 0.01이 찍히나?

저두요 ㅋㅋ

하하 감사합니다.

이벤트까지 참여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ㅜ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홍보해

홍보해 감사드려요 ^^

나중에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joeypark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soohyeong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TPC당 1080원의 가치를 인정한다는건 스달1달러보장 같은 개념인가요?

상장 전까지 1달러 정도의 금액이 보장되고 상장 이후에는 가격 변동성이 있습니다.

ㅎㅎ한 마디로 스달과 다른 개념이에요

확인해보고 알려드릴게요!

좋은 글 보고 갑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해요~~
추후 토큰 포스트 가입 하고 바로 댓글인증할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아래 분 처럼 인증 진행하시면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TPC event.jpg

인증합니다!

확인했습니다.

보팅 금액 상향되서 0.5$ 찍어드릴게요 ^^

토큰포스트에서 양질의 블록체인 교육을 진행해주면 좋겠습니다. 실력이나 이해도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비싼 교육비를 받으며 진행하는 잘못된 교육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ㅠㅠ 보다 좋은 교육 생태계가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
리스팀 완료 했구요~ 설문 조사 참여하고 10TPC 인증 사진 첨부하고 갑니다!!
토큰포스트.jpg

첫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 교육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P

이벤트 보팅 금액 상향으로 0.2$ 추가해서 보팅 완료!

조금은 생소하네요~
근데 1tpc가 무조건 보장이 되나요?

설문 조사 시 10TPC가 지급 되구요

지금 이 이벤트는 뉴스 및 설문 조사 증진을 위해서 진행합니다 ㅎㅎ

위에서 말한 조건대로 하시면 0.5$(Steem dollar) 보팅 찍어드립니다.

설문 완료!

보팅 금액 상향으로 0.5$ 보팅하러 갈게요^^

1080원의 가치가 있다. 주요거래소에 상장만되면, 1만원이상은 거뜬하겠네요.

거래소 상장 예정입니다 ㅎㅎ

가격은 to the moon할 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

참여완료Screenshot_2018-03-27-21-43-53.png

보팅 금액 상향으로 0.5$ 보팅하러 갈게요^^

로그인만 하면 되는군요... 항상 좋은 정보와 꿀팁.... 캄사...

저야말로 방문하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admt 님 글 오랜만에 읽으러 가겠습니다 :P

알아도 알아도 끝이없네요.이런정보는 어떻게 올리시는지 멋집니다. 일도 정보도 열심히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끝 없이 공부 중 입니다 ㅋㅋ

저도 인증해요~^^
Screenshot_20180328-120854.jpg

퇴근하고 이제 확인 하네요! 보팅하러 갈게요 ^^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리스팀해요. 88개 설문 하다가 잊어버렸어요^^

확인 완료했습니다 ♥

이런 정보는 어디서 구하시는건가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하하 항상 귀를 열어두고 있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안 바쁠 때 찾아갈게요 ^^

Screenshot_20180328-153258.png
했습니다!!^^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운동하고 와서 좀 늦었습니다.

보팅하러 갈게요~

이 포스팅을 이제야 읽었네요
참여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하시고 캡쳐 사진이 첨부된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참여 완료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보팅하러 갈게요 :P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Screenshot_2018-03-28-23-03-23.png

이벤트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팅하러 갈게욧~

TPC To the moon!! 가즈아~

리스팀 완료 했구요~
설문 조사 참여하고 10TPC 인증 사진 첨부합니다.

이벤트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팅하러 갈게욧~

TPC To the moon!! 가즈아~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Joeypark.
Thanks also for Your friendly remarks.

Best regards
@Siggjo

잘지내시죠
방가방가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직딩이라 요즘 바쁘네요 ㅜ

저도 들러야할텐데 시간이 안 나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kookmin님 블로그에 방문하겠습니다 ^^

관심이 가는 사례이군요. 이런 사례가 많아져야 하는데요. 한번 뵙고 얘기 나누고 싶습니다. 보팅했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이 세상을 바꾸는 것 같네요

풀매수 해야 하나요?ㅋㅋㅋ

계란은 분산시켜야죠 ㅋㅋㅋ

솔직하게 답변했습니다~
리스팀 완료 했구요~
설문 조사 참여하고 10TPC 인증 사진 첨부합니다.
Screenshot_20180330-024626.png

이런 새벽의 돈벌이 기회가 ㅎㅎ
수고하세욤

이벤트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팅하러 갈게욧~

TPC To the moon!! 가즈아~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00줄당 버그가 솔리디티보단 훨씬 안정적이네요!
오랜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좋은글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그 동안 너무 바빳어요

오늘은 미세먼지 수치가 많이 내려갔네요

나들이 나가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

입사때문에 멀리 오셨을텐데 바쁘실만하죠! 주말에 미세먼지 많이 없어졌다 싶으면 가족나들이 가려구요 ㅎㅎ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