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in #kr5 years ago (edited)

asf.jpg

안녕하세요 Joey Park 입니다 😊
지난 하드 월렛 경매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한 번 더 진행합니다 😂
2018년형 13인치 S급 맥북 프로 터치바 CTO 모델 풀박스를 경매합니다 😍

5.jpg

3.jpg

123132.jpg

12312ㄹㅇㅁ.jpg

ㅇㄹㄴㅁㅁㅇㄴㄹ.jpg

123123456456.jpg

2.jpg

1.jpg


✨ 제품 상세 ✨
2018년형 맥북 프로 터치바 13인치 모델 CTO (RAM 16GB, SSD 512GB)

SDFDASF.png

경매 참여 방법

1. 배송비 포함 1,700 스팀달러(SBD)부터 입찰 가능하며, 댓글 남기기
2. 호가는 10 SBD 단위 적용
예)

A : 1,700 SBD

B : 1,710 SBD

C : 1,840 SBD

D : 1,950 SBD


경매 진행 관련 안내 사항

1. 상한가 2,000 스팀달러(SBD)
2. 7만 원 상당 USB 포트 서비스
3. Payout 기간 지난 후 최고가 입찰한 사람에게 낙찰
4. 배송 시, 주소 문제로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방에서 배송 상담 진행

페이백 진행 관련 안내 사항

만약 1,950 SBD에 낙찰 시, 매일 총 $6 보팅 325번 진행
스팀 가격 상승 시, 기간 단축 협의 진행 가능합니다 😍

2019년 3월 25일 오후 1시 38분

최고 입찰가 및 입찰자 : 2,000 SBD (@jinuking)


100% 보팅 페이백.. 이거 완전 혜자아니냐? 스팀이니깐 가능! 참여 가즈아 😍

Sort: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는데요..
한사람이 여러번 입찰가능 한가요??? 아니라면 될만한 가격으로 신중하게 해야할거 같아서요ㅎㅎ

아 그리고 두번째로 페이아웃 관련 질문인데요,,,, 글 매일 안쓰는 사람은 댓글보팅도 가능한지요??^^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지금 이렇게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네, 물론이죠! Auction은 여러 번 입찰 가능하니깐요 😊

상한가 2,000 스팀달러로 입찰해봅니다!!! 가즈아!!!

@jinuking 님 낙찰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리스팀 완료!! 아니 6달러 보팅 325번 진행 ㅋㅋㅋㅋ 왤캐 웃기지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20,000 비트코인으로 피자 구매해서 화제가 되었던 것처럼, 이 글도 재평가 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재밌는 이벤트네요.
리스팀완료했습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리스팀 완료~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1770SBD로 입찰합니다.
흥미로운 경매 시스템이네요~

@ryanhkr 님, jinuking 님께서, 2,000 SBD를 호가하여 낙찰되었습니다 😭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앗 뜨거운 열기네요. 1750 으로 재도전~

@bukio 님, jinuking 님께서, 2,000 SBD를 호가하여 낙찰되었습니다 😭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1,730 SBD로 참여해봅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feelsogood 님, jinuking 님께서, 2,000 SBD를 호가하여 낙찰되었습니다 😭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 했습니다. 1,720SBD 입찰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powerguy 님, 입찰 반영하였습니다 😊

@powerguy님, jinuking 님께서, 2,000 SBD를 호가하여 낙찰되었습니다 😭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 Dear @powerguy,

SteemBet Seed round SPT sale is about to start in 2 days!

When our started the development of SteemBet Dice game, we couldn’t imagine that our game would go so viral and that SteemBet would become one of the pioneers in this field.

In order to give back to our beloved community, we’ll distribute 4000 STEEM to SPT holders immediately after Seed sale. Plus, investors in this earliest round will be given 60% more tokens as reward and overall Return on Investment is estimated at 300%!

Join the whitelist on SteemBet webiste now and start investing! Feel free to ask us anything on Discord https://discord.gg/tNWJEAD

spt-sale-2-day.jpg

오홋. 북이오 디자이너의 맥을 바꿀 기회네요. 1710달러 불러봅니다. 고맙습니다.

@bukio 님, 입찰 반영하였습니다 😊

@bukio 님, powerguy 님께서 1,720 SBD를 입찰하였습니다 😊

좋을 것 같네요. 1700 스팀달러로 입찰했습니다. 만약에 1700 달러로 낙찰이 되어도 거기에 상응하는 보팅을 해 주시는 것 맞죠?

@lexilee 님! 네, 맞습니다 😊 뒤늦게 확인했네요.

예비 증인 @bukio님께서 1,710 SBD를 입찰하셨어요 ㅜ

@lexilee 님, powerguy 님께서 1,720 SBD를 입찰하였습니다 😊

@lexilee 님, jinuking 님께서, 2,000 SBD를 호가하여 낙찰되었습니다 😭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하셨네요! 댓글 하나 남겨주세요 😊

20190403_014805.jpg

설치전 사진인데....
지금 너무 잘 쓰고있습니다^^♡♡♡

고객 만족이라서 저도 기쁘네요 😊

제 전재산이 2500스팀달러입니다. ㅠㅠ 꼭 필요한 누군가에게 가길
리스팀 고고!

리스팀 감사합니다 😊


엉엉.. 마이 형님 ㅜ

There are a lot of things in this post about your law. And it looks very nice. Thank you very much for this post. Thanks for posting this law.

Actually, This post isn't for law. just auction.

안녕하세요 joeypark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즐거운 불금 저녁 시간 보내십시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헉! 정말 멋진 페이백입니다! 꼭 특템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길! 리스팀고고!

리스팀 감사합니다 😊


20,000 비트코인으로 피자 구매해서 화제가 되었던 것처럼, 이 글도 재평가 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꼭 좋은 임자 만나기를 바라며,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저두요! 그렇게 희망합니다 😂

재미있는 시도네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꼭 필요한 분에게 가길 바라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리스팀 감사합니다 😊


저두요! 그렇게 희망합니다 😂

와 혜자 맞네요 ㅎㅎㅎㅎ
그러나 이미 맥북이 있다는 점 ㅠㅠ 좋은분께 팔리면 좋겠네요 리스팀 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20,000 비트코인으로 피자 구매해서 화제가 되었던 것처럼, 이 글도 재평가 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맥북 필요하신분께 잘 갓으면 좋겟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3분 정도 입찰하셨네요! 아마 정말 필요한 분께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리스팀 완료!

100%페이백이면...ㄷㄷ 파격적이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20,000 비트코인으로 피자 구매해서 화제가 되었던 것처럼, 이 글도 재평가 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낙찰되길 바라며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리스팀 안 하신 것 같아요. 오류가 발생했나봐여..!

에궁.. 다시 리스팀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와우 멋진 이벤트네요 ~
좋은 주인에게 갔으면 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리스팀 감사합니다 😊


저두요!

헛!! 맥북 나중에 사야지라고 글 썼는데
이글을 발견했네요! ㅋㅋ

좋은 이벤트군요.

벌써 3분이나 참여해주셨어요 😊

네 ㅎㅎ 리스팀도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좋긴한데.. ㅎㅎㅎ 리스팀합니다..
전 스달이 얼마 없어서. ㅠㅠ

리스팀 감사합니다 😊

리스팀완료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와우..!!!! 이런 혜자.. 이벤트가 있었다니.. 매우 심각하게 고민해보는 중입니다... 으흠.........
리스팀 해놓고 지켜보즈아...!!

리스팀 감사합니다 😊


3분 정도 입찰해주셨어요 😂 참여 가즈아!

싱겁게 끝난건가요?

@bukio님, jinuking 님께서, 2,000 SBD를 호가하여 낙찰되었습니다 😭

관심과 참여 감사합니다 😊


저도 예상치 못 했어요 😂

금요일까지 갈 줄 알았어요 .. ㅜ

it would be awesome to have a ebay/shopify dapp version on steem for these auction ! =)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마다 즉시 배당금 지급. 시도하고 1 steemie 104,424 steemies 승리. Players Upvote 라운드 (144 분마다) $ 0.46에 참여하십시오. moonSTEEM.com 사용

You've translated this post! Thanks for your interest 😊

이런 신기한 이벤트를 여기저기서 이야기들을 해서 이제서야 알았네요. 당연히 buy it now로 지르는게 이득이었을 것 같은데. 하긴 막상 제가 제때봤어도 그래도 망설이긴 했겠네요. 돈은 당장 내야하긴 하니.

1년의 보팅 대장정이군요. @jinuking님 축하드립니다. 게임에서도 버시고 경매에서도 벌어가시는군요ㅎㅎ

그런데 @joeypark님은 어떤 이유로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셨나요? 큐레이션 감안하면 500 SBD에 파는 셈인건데 아니 솔직히 보팅 매번 맞춰하는 인건비도 안나올 것 같지만^^ 암튼 어찌보면 좀 손실이지만 이슈화? 마케팅 그런 걸 감안하면 나름 해볼만한 선인 것도 같고. 아무튼 참여하진 못했지만 참신한 이벤트 잘 구경하고 갑니다.

제 글을 보고 스팀 커뮤니티가 자극을 받았으면 하는 의미에서 진행해봤어요

맞아요 ROI를 계산하면 좋지 못 하죠 ㅜ

여기서 아이디어를 착안해서 관련 플랫폼 개발 해주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진행해봤어요

경매가 있었군요.
이제야 보았네여

Dear joeypark:

We are SteemBet, the next generation STEEM based gaming platform. We are honored to invite you to join our first fantastic dice game, which is just the beginning of SteemBet game series. Our dividend system has now launched. The prize pool has already accumulated 2,000 STEEM and more than 60 players have participated in staking mining token SBT. A huge reward of 40,000 STEEM is awaiting! Join us NOW with other 500 STEEM users to loot HUGE dividend reward!!

SteemBet Team

Official Website
https://steem-bet.com

Discord Server
https://discord.gg/95cBN3W

Telegram Group
https://t.me/steemb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