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한경쟁시대 속 학생의 고민

in #kr6 years ago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특히 취업 시장이 그런 것 같더라구요

눈을 낮추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찾으니깐 취업도 되네요

사람 인생이라는게 알 수 없네요

제가 7년 동안 배웠던 전공과 다른 길을 걷고 있으니 ㅎㅎ

순수님도 어떤 길을 갈지 모르겠지만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Sort:  

여기 있는 젊은이들 모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미래는 모르는 것이니 제가 앞으로 뭘 하고 살아갈지는 모르겠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