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밋 이제 시작해보려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글도 찾아보고 보팅도 열심히하고 글도 열심히 싸지르도록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릴께요.

그리고 혹시 팁으로 팔로우 하고 정보모으기 좋은 분들의 아이디,태그,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새로운 잉여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_ _)
잉여력 = 인류의 발전 입니다...

저는 너무 잉여로운게 탈이지만요 ㅠㅠ

환영합니다.^^ 꼭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천천히 글쓰고, 읽고 하시다보면 적응되실것 같아요!ㅎㅎ
스팀잇 세계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알아보고있는데 아직은 힘드네요ㅎㅎ
자주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겁고 유익한 스팀잇 되세요!!!

감사합니다 하나씩 일단 익혀보고 있는데.. 좀더 알아보고 글은 천천히 쓸가도 고민중입니다 ㅋㅋ

저는 시작한지 4일된 뉴비인데ㅎㅎㅎ 앞으로 좋은 먹방 포스팅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노력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