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코미디_한글 자막 만들어보다] 1. 신장이식 수술 받은 썰 - 알론조 보든 (Alonzo bodden)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2-08 오후 1.04.09.png

안녕하세요! 뉴 스티미언 @johncho0819 입니다.

오늘은 스탠드업 코미디로 영어에 흥미갖기 그리고 공부하기를 다루어볼까 합니다.

저는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공부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재미와 공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스탠드업 코미디를 보면서 영어공부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제가 재밌게 봤던 코미디언 중에 알론조 보든 (Alonzo bodden)이라는 인물이 있는데,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1시간 짜리 영상을 그 자리에서 쉬지 않고 다 보게 되었어요. 저 혼자만 보기엔 너무 아까워서 1시간 짜리 영상을 다운 받고 재밌는 에피소드만 5분 가량 자른 뒤, 한글 자막을 직접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자막 제작은 subtitle edit이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였구요, 이 프로그램을 다루는 법은 다음 게시물을 통해 내용을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첫 한글 자막 제작이라 시간도 꽤 걸리고 우여곡절도 많았는데 나름 뿌듯하네요 ㅎㅎ 5분 길이니까 부담없이 봐주시고 오역이 있다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ㅎㅎ 잘 봤습니다. 자막 만드는 거 힘들어도 재미있죠?
저도 전에 몇 개 만들었었는데, 무슨 프로그램 썼었는지는 까먹었네요. 하도 오래 돼서.. ^^;

네네!! 5분정도 길이는 부담도 없고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ㅋㅋㅋ

첫 번역이시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전 지금 평창에서 의료통역 직무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근무하면서도 제 실력이 많이 부족한걸 느끼고 있어서 더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듭니다.

이곳에는 너무 잘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ㅠ.ㅠ

앞으로도 이런 유익한 포스팅 많이많이 부탁드릴게요 ㅎㅎ

팔로우 누르고 갑니당

저도 생생한 평창 소식 감사합니다!! 자주 들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