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 기부 (Naver happy bean don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오늘 처음 후원해보는 것이라 이렇게 글을 써도 괜찮나 싶지만, 좋은 취지의 일이기 때문에 글을 남겨봅니다.

  • 네이버에 "해피빈"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어르신 돕기부터 인권 보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원하시는 곳에 후원을 할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JPG

  • 저는 여러 항목들 중에서 "어르신 돕기"를 선택하였습니다. 겨울철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분들이 독거노인분들이기도 하고, 최근 독거노인 고독사가 점점 더 큰 사회적 문제가 될 것이라 생각해서 였습니다.

네이버 해피빈22.JPG

  • 후원은 신용카드 결제부터 네이버 쇼핑몰을 써오고 계셨다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도 할 수 있습니다.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액수일 수 있지만, 저의 첫 후원 액수를 만원으로 해보았습니다. 원하시면 익명으로 기부도 가능합니다.

  • 며칠전 가상화폐 트레이딩으로 얼마 안되는 금액을 벌었는데, 가상화폐로 얻은 소득은 다시 또 투자금으로 들어가서 한번도 현금화해서 써본적이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까먹고 또 벌고 그 사이클이 반복되면서 정신적으로도 좀 지치고 한번 쯤은 나를 위해 혹은 남을 위해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는 시장이지만, 앞으로도 가상화폐로 인한 소득이 생긴다면 기부를 해보자! 라는 마음을 먹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333.JPG

  • 봄에는 다시 달리기를 시작할 예정인데, 1km에 100원씩 모아서 후원하는 것도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이 부분은 봄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D
Sort:  

1km에 100원 후원은 정말 멋지네요! 저도 같이 하고 싶습니다!!

저도 다시 뛰게되는 2018년 봄부터 해보려 합니다! 함께 해요!

함께 해요!! 라는 말씀은 참 반가운데..
제 글에 방금 다신 덧글...ㅋㅋ 풀코스를 달리시는 분과 비교될까봐... 걱정인데요 ㅋㅋ
함께 하고 싶습니다~~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