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든 회사를 그만두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ongeun 입니다.

약 3년의 시간 동안 일해 온 회사를 그만두려고 합니다.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블록체인만이 가진 기술에 매료되어 새출발을 하려 합니다.
거창한 새출발이 아니라, 블록체인을 다루는 업체나 전문가들이 많이 있는 회사를 찾아서 이직하려고 합니다.
정든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하려고 하니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아서 두렵기도 하지만, 새로운 직장을 찾는다는 기대에 설레기도 합니다.
최근에 블록체인을 하려는 업체 사람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업체들이 블록체인에 대한 요구와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지만, 경험이 있는 개발자가 시장에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도 경험이 많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

제가 희망하는 포지션은 개발자입니다.
잘 다루는 언어와 프레임워크는 java, android, golang, node.js, javascript 입니다.

공개된 공간에서 이력과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하기는 어렵지만,
최근에 작업한 개인적인 프로젝트는 몇 개 공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teemit manito 안드로이드 앱 개발
비트코인 캐시 오더북 안드로이드 앱 개발
스티밋 randowhale 봇 개발
스티밋 vorting 봇 개발
스티밋 DB 활용
steem.js 활용

스티밋에는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사람들도 많고, 블록체인을 다루는 업체도 알고 계신 분이 계실 것 같습니다.
혹시, 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분이 계실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안녕하세요 jongeun님, leesunmoo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회사를 떠난다는 건 새로운 시작을 하신다는 뜻이겠네요. 앞으로의 길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저도 이 분야에서는 배우는 입장이라 큰 도움은 못드리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배우면서 업데이트 된 내용이 있으면 종종 공유하겠습니다.

네 ㅎㅎ 앞으로 기대하면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명 분록체인의 상승세이므로!
좋은 일자리를 얻으실 것 같네요^^ 새로운 출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직에 꼭 성공하겠습니다.

저는 C , C++ 게임 개발자 입니다! 저도 같은 고민 중인데.
저는 정든 회사는 아니구.. ㅋ 왠수 같은 회사이지만. 아직 그만두지는 못하고 있네요.

꼭 행복하시고, 좋아하시는 일을 하시면서 한발 한발 걸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정든 회사 안에서 블록체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가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습니다^^

호! 좋은 생각이긴 한데, 상황이 여의치가 않네요.

멋지십니다. 응원할게요 :)

감사합니다.

jongeun님 저는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 외에도 여러 곳에서 블록체인 개발자를 구하고 있기에 혹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한번 뵙거나 통화하고 싶습니다. ms.e.kim@gmail 메일로 연락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셔도 되겠습니다. 블록체인에한획을 긋는 분이 되길 바래봅니다.^^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