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시즌 10호골 토트넘 웨스트햄과 1:1 무승부

in #kr6 years ago

제목 없음.png
손흥민(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시즌 10호골을 넣었다.
5일(한국시간 오전5시) 치뤄진 웨스트햄과의 21라운드 홈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거줬다.
힘든 일정 가운데에서도 정예 멤버로 웨스트햄전을 치뤘다. 경기는 토튼넘의 일방적인 공격으로 진행되었다.
하지만 후반 25분 웨스트햄의 첫 유효슈팅이 오비앙의 발에서 나왔고 그 슛은 그림같은 중거리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다. 0대1로 끌려가던 후반 38분 라멜라의 패스를 받아 손흥민의 중거리 원더골을 꽃아 넣었다.
위기상황에서 토튼넘을 구한것이다. 당시 영국 BBC의 스티브 클라리지 해설가는 손흥민의 골에 대해 "엄청난 슛이었다. 그는 정말 훌륭한 선수다. 우리는 이경기에서 환상적인 2골을 보게됐다. 올 해의 골 후부에 오를 2골이 한 경기에서 나왔다"라고 극찬했다.
이 경기로 토트넘은 12승 5무 패 승점 41로 6위 아스널과 승점 차를 2로 벌릴 수 있었다.

Sort:  

저도 계속 돌려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축구 좋아하시나봐요! 팔로우해서 공유해요~~

네 워낙 축구팬이라 손흥민이 골 넣은날은 하루가 즐겁네요 아침부터 외신평부터해서 챙겨보고 왠지 모를 뿌듯함이랄까요? 자주 뵙고 싶습니다.^^

기쁜 소식이네요 ㅎㅎ
어려운 경기가 사람을 짓누르고 있는데 이런 소식은 넘 좋아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먼저 감사드려요
저도 어제 지목을 받고 두번째 챌린지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흑백챌린지에 @jsc9922님을 지목하였습니다~
제 블로그를 확인해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처음해보는 것이지만 저도 해볼께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저는 보팅 마구마구 눌르고 갑니다.

이번골보니 옛날 레버쿠젠시절 중거리골 생각난,,ㅋㅋ 역시 우리흥

레버쿠젠 당시 손흥민도 참 좋았습니다 히히^^

다른건 몰라도 경기하는 동안의 임팩트는 확실한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축구 관련 포스팅 계속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미흡하나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역대급 골로 생각이 되는 골이더군요.. 저절로 입밖으로 소리가 나오는 골이였습니다 ㅎ 저도 축구 매우 좋아하는데 자주오겟습니다 ㅎ 팔로우 하고 가요 ㅎ

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