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주차 PC방 점유율 순위 TOP 1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스팀잇을 도전한 jsdanwad입니다!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하던 중, 인기 있는 게임들을 먼저 소개하고 싶어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2월 2주차 PC방 점유율 순위로 PC게임 중에 인기 있는 게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Top 10 천애명월도

image002.jpg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을 기반으로 한 무협온라인 게임입니다. 아직 게임이 출시 된지 얼마 안 됐지만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게임입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스토리 그리고 경공법 같은 특이한 시스템으로 호평 받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1.15%입니다.

Top 9 리니지

lineage_fb.jpg

한국 RPG의 살아있는 화석이죠. RPG의 매력을 담아내며 아직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리니지!
오래된 게임이지만 이 게임은 그렇기에 재밌는게 아닐까요?
점유율은 1.16%입니다 10위와 아슬아슬한 차이네요 ㅋㅋ

Top 8 메이플 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추천.jpg

이 게임도 리니지처럼 오래 됐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단순한 조작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메이플을 해본적이 없어서 메이플은 잘 모르겠네요 ㅋㅋ
점유율은 1.83%입니다

7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SC-Banner.jpg

한국인에게는 거의 민속놀이나 다름 없는 게임이죠! 뛰어난 전술성과 전략을 바탕으로 종족의 특성을 살려서
승리를 차지해야 하는 이 게임은 정말 한국인들에게 엄청난 인기와 오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리마스터로 더욱 뛰어난 그래픽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7위를 했습니다
점유율은 2.04%입니다.

6위 던전앤파이터

k181306p1n1.jpg

던전앤파이터, 던파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운영진의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2.48%입니다

5위 피파온라인 3

k182228p1n1.jpg

유일하게 스포츠 게임이네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를 기반으로 한 피파 온라인은 다양한 전술과 선수들을 이용해서 승리를 차지하는 게임입니다!
점유율은 3.39%입니다

4위 서든 어택

2ym99e1rko6de0gd705l.jpg

넥슨의 FPS 게임으로서 정말 오랜기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서든어택 2가 안좋게 섭종했지만 서든어택은 정말 많은 한국 유저들이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점유율은 3.38%입니다

3위 오버워치

k165068p1n1.jpg

고오급시계죠. 블리자드가 만든 액션FPS인 이 게임은 작년만 해도 롤의 대항마로서 비슷한 점유율을 보였지만 요즘 하락세를 타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맵과 캐릭터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9.29%입니다, 3위와 4위의 차이가 상당하네요.

2위 리그오브 레전드

k184029p1n1.jpg

리그 오브 레전드! 롤드컵과 많은 이벤트를 통해 이 게임은 다들 아실거 라고 생각합니다. 2018년 시즌 8로 새로운 룬과 특성을 도입하고 꾸준한 업데이트와 설정변경(..)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23.52%입니다

1위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s-image.jpg

대망의 1위인 배틀 그라운드는 서바이벌 FPS 온라인 게임입니다. 3개월째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37.7%입니다.

이렇게 한국에서 인기 있는 게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다음 글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게임 리뷰를 할거 같아요 ㅎ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읽으셨다면 보팅, 팔로우,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음에도 재밌는 게임 관련 이야기 가져오겠습니다!
지금까지 @jsdanwad였습니다!

Sort:  

배그도 배그지만 천애명월도 최근에 부진한 mmorpg시장에서 엄청 치고 올라오네요^^ 맞팔하고 소통하면서 지내고 싶네요!

헛!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 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