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한번 스팀잇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해보려고 합니다.제가 외국에서 오래 살아서 한국 말이 좀 익숙치 않은데 아마 주로 올릴 글들은 영어관련 게임 관련 포스팅일거 같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같이 만들어 봐요~

안녕하세요. 뉴비인데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두 뉴비인데 함께 달려보아요^^
맞팔 부탁드려요~

팔로우 했습니다. 같이 달려봅시다 ㅋㅋ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시간 되시면 참여 해주세요~~ 영화 티켓 2장 스달 2달라 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mbba/150-x2-and

안녕하세요~ 3일차 뉴비 인사드려요^^
함께 성장해 나가 보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

맞팔 했습니다 ㅎ 잘부탁함다

오오 외국어디서 오래사셨나요?? 저도 시애틀에서 오래 살았는데~~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해요~

저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11년 살았어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ㅎ 맞팔 할게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kr-qna 서포터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해답을 댓글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영어관련 게임 포스팅 기대할게요!!

맞팔 갑니다

Loading...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1일 1회 포스팅.. 힘드네요 ㅋㅋㅋ
뉴비가 시작하기 힘든게 맞나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