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가게 스팀 스달 결제 가능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521800143467.jpg

1글1닭이란 광고문구가 당산역
여의도역에서 설치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글을 하나써서 치킨하나 사먹을
돈을 벌어보자는 의미라고 하죠

" 블록체인 SNS 스팀잇 이라면 가능합니다 " 이런 문구도 쓰여 있습니다

1521800149395.jpg

스티미언으로서 스팀이나 스달을 시장에서 사용가능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저희가게에서 가능하도록
계획을 세웠답니다
결제를 스팀이나 스달로 받을수 있도록
먼저 가게 계정을 만들고 페이스북에도
포스팅을 올려봤습니다

실험적으로 시작을 해보는 것이지만
실효를 거두기 위해서는 기존 손님이나
가까운 지역에 과연 얼만큼의 스티미언이 존재하는가가 관건인것 같습니다
꼭 스티미언일 필요는 없겠지만 말이죠

그리고
필요한 것이 광고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게 내부에 스팀잇 광고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단골 손님중에
제가 폰을 두드리는 것을 보시고
뭐하시냐고 물으시길래
글을 써서 가상화폐를 버는 블로그
스팀잇을 한다고 설명을 드렸더니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실험적인 시작이지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차후에 경과 보고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스팀 스달 가 즈 아~~~!!

1521800153590.jpg
Imagine-John Lennon

경쾌하면서도 애잔한 선율의
바이올린 연주곡 입니다
화면 클릭하시면 멋진 연주곡을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와.. 아주 좋은 시도입니다.
스팀에 투자한 저로써도 꼭 성공하길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좋은 시도 같아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홍보해

즐거운 시도입니다
감사합니다
홍보까지~^^

@jsj1215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soohyeong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단하세요. 이런 다양한 시도들은 스팀잇에 아주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네 효과가 있었음 좋겠습니다

가게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우와, 멋진 시도 응원하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와우~ 대박의 느낌이 납니다!

실험적 시도인데 결과는 미지수입니다^^

와~ 헐... 대박이네요...!! 선구자시네요~

그렇게 되었네요
좋은결과 보고를 드렸음 좋겠습니다

멋진 생각 응원 합니다

대박이 예감되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홍보차원으로 생각을 합니다

기획서비 페이아웃되면 먹으러 가겠습니다 . 그때까지 준비해주세요 ㅎㅎㅎ

계정이 있으니 결제는 언제든지 괜찮습니다 ㅎㅎ

장소를 아직 공개를 하지 않으셔서요.ㅋㅋ

역시....
좋은 시도입니다. 활성화 되기를...ㅎㅎㅎ
@홍보해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런데 위치가 없네요 저는 시골이라 못 가지만요..ㅎㅎ

세상을 앞서보는 멋진 사업가십니다

ㅎㅎ 아닙니다
누구나 생각은 하실거예요

대박나시길 기원하며,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

아직도 뉴비지만, 어서 스팀달러 모아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대박 가즈아~~~~~

대박 가즈아~~~~2

춘천가게 되면 들러야겠어요~!

네 그러세요
언제라도요^^

The writers like you need the steemit community. By doing so you can succeed in providing us very good information. I am proud that I am part of this society. I read every article you need. And indeed I responded very much to you and your articles.

I know you can climb the highest mountains. Never lose faith in yourself. Good luck!

All the best for a bright future! May there be success at every turn of life and all your dreams come true!

Thank you

스웨덴에서 구축하고 있는 현금없는 세상을 실현시키기 위해 이런 아이디어를 구상하신다는것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세상을 바꾸는 시발점이 되길 기원합니다.
팔로해드렸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우리 스티미언들의
꿈이기도 하겠지요
감사합니다^^

오오 멋집니다!! 열심히 스팀달러 모아두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홧팅~~~!!

헛!!! @bodram 계정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이런 새로운 시도를 응원합니다^^
잘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축하해요.
선구자시네요. 이곳에 알리셨으니 스달이 모아지고 얼마 후 엔 그곳에서 스팀미팅 해야 겠네 용.

ㅎㅎㅎ감사합니다
부디~~!!

스팀잇 홍보를 열심히 해주시고 계시네요 ㅎ jsj1215님 덕분에 더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유입되서 더욱더 활성화가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네 모두의 바램이지요
일단 시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시작하는 만큼 빨리 자리잡아 멋진 사업 번창되길 빕니다 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와우. 신선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시도입니당.~^^!! 스팀으로 더욱 번창하시길 `~~ 응원할게용~^^ ㅋ

감사합니다
먼저 시도입니다^^

오 기대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ㅋ

우와 멋지시네요! 좋은시도인것 같아요 나중에 스팀아격 올라가면 개이득.. 인거네요! ㅋㅋ

개이득 ㅎㅎ
표현이 잼납니다

대단대단~~ 응원합니다 홧팅~!

응원 감사합니다~!!

오오.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멋져요~~~~좋은결과있길바래요
즐거운불금되세요

감사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드뎌 2차 증후군이~
바루 정면 돌파 하시는 군요!!
결단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짝짝짝!!!!

감사합니다
율님
근데 2차 증후군이 뭐지요? ㅎㅎ

좋은 시도네요.. 가게 매출에도 도움이 되면 일석이조겠죠ㅎ

시작이라 큰기대는 없지만
의미가 있는듯 합니다

와우 대박이네요. 아직 학생이지만 이런 분들 존경합니다.bb 스팀잇 광고에다 결제까지 가능!! 올해 대학 붙고나면 가게 한번 가도 될까요..?ㅎㅎ
이런 말이 있습니다. 누구나 생각은 하지만 실천하는건 어렵다구요. 응원합니다!

고마워요
가게 언제든지 오세요
우리딸도 고3인데 스팀잇해요
어쩌다 포스팅 하지만요 ㅎㅎ

한발 앞질러 가시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와!!!
감탄사가 먼저 나옵니다.
그 다음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잘 되실 것이라고 믿으면서
응원합니다.
화이팅!!

박수 감사합니다
쑥쓰럽습니다 ㅎㅎ

스팀잇 홍보대사로 임명합니다. ㅎㅎ.

크악 홍보대사까지 ^^
감사합니다

가게에서요!? 대박!! 스달 잔뜩 모으면 언제한번.....

네 저희가게입니다^^

우와 정말 좋은 시도입니다!
꼭 결과 포스팅해주세요!

그럴수 있게 노력해 보겠습니다ㅎㅎ

정말 글 하나 포스팅으로 무언가를 사서 결제할 수 있는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겠네요 응원합니다 ^^

가능하리라 봅니다 ㅎ

신선한 시도네요.. 어떻게 시스템을 만드실지도 천천히 알려주세요..ㅎㅎ

추후에 관련글 올리겠습니다^^

와우, 정말 선구자시다!! 저도 곧 비슷한 도전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꼭이요
동지애가 느껴집니다^^

와우! 멋진 시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한 시도네요. 비트코인에 비해 송금하면 금방 지갑에 들어오니
사용하면 괜찮을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네 그럴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와우 정말 멋진 생각을 하셨네요
기회가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네 기회되면 오세요^^

와... 이거 한국 최초인가요? 멋집니다.

최초는 아니지 싶습니다^^

스팀잇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이 많군요~!!
전 할 수 있는거라곤. 1일1포 밖엔 없네요..
jsj님의 뜻에 따라 전 제가 할 수 잇는 일을 하겠습니다~^o^

1일1포 대단한 거랍니다
화이팅~^^

사는 곳 가까우면 한 번 가 볼텐데 말이죠. ㅎㅎ

외국에 사세요? ㅎㅎ

와 멋찐 시도네요 !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굉장히 궁굼해집니다 ! ^^

감사합니다
손님중에 스티미언이 계실지 모르겠어요 ㅎ
홍보효과는 있을 거예요^^

아니, 스팀잇을 하다보니 춘천분을!!
반갑네요~~~~!!

신선한 시도(?)를 하시는군요~
결과가 어떻든 재미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뵈요~~~~~!! 팔뤄하고 갑니다. ^^

그럼 춘천분이신가요?

네, ㅎㅎ 춘천인입니다.
:-)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