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치킨 좋아하시는 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mpsj입니다
image
드디어 힘든 1주일이 거의 지나고 행벅한 금요일 저녁이 왔어요 ㅎㅎ 다들 신나는 불금을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전 개인적으로 지금 부산출장을 마치고 다시 서울로 올라가는 길인데 너무 피곤하고 아무도 만나기 귀칞고 그런날이네여 ㅠㅠ ㅎㅎ
이런날에는 혼자집에서 치킨 한마리시켜서 맥주 한잔먹는갈 좋아하는데요~~
보통 영화 몇개 다은받아서 보거나 재미있는 예능보면서 먹는거죠 !!

요즘에 치킨 시킬때 워낙 브랜드도 많고 각 브랜드마다 치킨 종류도 워낙 많아서 고르기가 참 힘든데요..
그래서 요즘 제가 빠져있는 치킨을한번 추천해볼까해요 ㅎㅎ

우선 브랜드는 바로 이거!~
image
계동치킨이예요!~ 이치킨은 사실 그리 서울에 많이 보이진 않은거 같은데 다행히 저희집앞에있어서 우연히 먹어보고 맛있다고 느낀집이예요 (뉴스에서 누구님의 집앞에서 있는 것도 발견 됐죠 ...)
이 중에서도 제가 빠져있는 치킨은 계동치킨 대표 메뉴!
image
마늘간장치킨!! 순한맛이랑 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매운맛을 즐겨먹어요 헌입에 와 너무 맵다는 아니고 먹으면 먹을수록 매운~?그정도의맵기예요 맥주에 딱이죠 !
가인적으로 치킨 바삭한걸 좋아해서 오븐 치킨류는 안좋아하눈데 이치킨 역시 빠삭한 식감을 느낄실수 있다는 장점이있어요 ㅎㅎ

다들 어떤 치킨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딱히 없으시면 이치킨에 도전하는 것도 ~~!

Sort:  

금닭이지요... 금요일엔 닭인데.. 금값이 된 닭...^^; 그래도 치킨은 진리입니다! 팔로우 합니다!

맞아요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넵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다음에 시키실때 먹스팀 사진도 올려주면 ㅠㅠ~ 좋겠어요 실샷으로 한번보고싶네요

네네 ~!! 먹기전에 올린거라 ㅠㅠ 담에 꼭 올리께요 ㅎㅎ

이번주말은 아들 아이와 내가 생일이 겹쳐 맛있는 외식거릴 찾아봐야겠습니다.
치킨 좋아 하는 아들위해 치킨도 먹을 수 있는 부페나 가야겠네요. ㅎㅎㅎ

오와 좋겠네요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

감사 합니다 vv

사진이!!!!없네용ㅜㅜ

네네 ~!! 먹기전에 올린거라 ㅠㅠ 담에 꼭 올리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