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ovie]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반전영화 아이덴티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오늘 포스팅하고자하는 영화는 ! 아이덴티티
movie_image.jpg
영화가 끝나는 순간, 새로운 공포가 시작된다! | The Secret lies within. | Identity is a secret. Identity is a mystery. Identity is a killer.

정말 누구나 인정하는 반전 영화 중 하나죠 ~
일전에 반전영화에 한참 빠져있을 때 찾아 봤던 영화 중 하나 입니다.
포스터나 예고편을 보면 이 영화가 무섭거나 잔인하다고 생각할 수 도 있으나
전혀 그러한 장면은 없기 때문에 무서운거 못보거나 잔인한거 못본 분들도 보실 수 있으실꺼예여 ~
존 쿠삭의 대표 영화인 아이덴 티티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10명의 사람들이 외딴 모텔에 모이게 되면서 생기는 사건을
다른 이야기 예요 ~ 각기 다른 사정이 있는 10명의 사람들 ! 그리고 연락이 두절된 호텔에서 하나 둘씩 살해당하기 시작하게 되는데 .. 과연 범인은 ..
이 영화는 반전 영화의 끝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은 만큼 굉장히 잘 만든 영화예요 ~
전 개인적으로 이영화를 보기전에 반전이 뭔지 보고 봤는데도 "와~"를 외칠 정도로...
모두 이 영화는 보셨다고 믿어 의심치 않지만 ..
혹여나 안본 분들은 1순위로 꼭 챙겨 보세요 ~~ ㅎㅎ

Sort:  

저도 아끼고아끼다가(?) 어느비오는날 굉장히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ㅎㅎ네 정말 아껴서 볼만 해요 ~ ㅎㅎ 재미있는 명작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반전의 왕은... 쏘우1이라고 생각됩니다. 영화 추천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보겠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반전영화는 반전영화라는 것도 모르고 보는게 재밌는거 같아요. 알고 보면 자꾸 예상하려고 복선을 찾다보니...

그건 맞아요 !! 반전인 줄 알고 보면 어디가 반전이지 이러면서 맞출라고 한다는 단점이 ..

한때 3대 반전영화라고 해서 유주얼 서스펙트, 아이덴티티, 식스센스 이리 꼽던 적도 있었죠 ㅋㅋ

ㅎㅎㅎ 맞아요 식스센스는 너무 반전이 퍼져있어서 ... 안봤어요 ㅋㅋ

공포영화 말고 가볍고 감동적인 영화도 좀 추천해 주세요.
요즘 공포영화는 너무 무서울것 같아서요 ㅎㅎㅎ

아 아 뭐가 있을까요 ~~?음 제가 고민좀 해보고 추천해드릴꼐요 ㅎㅎ

네 부담 갖진 마시고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영화를 좋아해서 제 스팀잇에도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