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을 기억하시나요 !? 추억의 게임 테크모 월드컵 98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다운로드.jpg

98년 오락실을 장악했던 이 게임 !
혹시 기억하시는 분 있을 까요 ?
다운로드 (1).jpg
팀마다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기술이 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브라질로 위와 같은 얍삽한 필살기를 많이 썼죠 ...
선수 주위에 불로 된 장막을 쳐서 다른 선수가 오지 못 하게 막은 다음, 바나나 슛을 쏘면 막을 재간이 없었습니다.
다운로드 (2).jpg다운로드 (3).jpg

오랜만에 추억에 잠기네요 .. 대체 이 게임 어디서 다시 할 수 있는걸까요 ?
이 게임 아시는 분 ~ ?

Sort:  

쉬가~~ 빠와테클! 빠와테클! 슈퍼 세이브~ 빠나나킥!
전 독일이랑 콜롬비아 자주 햇엇는데 ㅎㅎ

ㅋㅋㅋㅋㅋㅋ 그 소리까지 기억하시다비! 반갑습니다. ㅋㅋ

캬 추억돋네요

ㅋㅋ 너무 하고 싶어요 이 게임

저는 이 게임 중거리 슛 자리를 ㅋㅋㅋㅋㅋ초딩한테 5천원주고 배웠죠.. 그래서 친구들한테도 한번도 안졌다는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이게 야비가 좀 있어요 ㅋㅋ

추억의 게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