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ovie] 직장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영화 ~ 더 컴퍼니 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ISrFOQqdFJNEsYECrJkAx9FxF4eA.jpg
오늘 말씀드릴 영화는 더 컴퍼니 맨 !!!
아무래도 직장인들, 특히 죽지 못해 사는 직장인이라면 .. 공감을 약간이라도 얻을 수 있는 영화죠 ㅎㅎ
국내 팬들에게는 아주 친숙한 벤 애플렉이 주연을 맡은 영화이구여
20120822_8.JPG
줄거리는 어제와 다를 것 없던 오늘, 어느 날 갑자기 회사에 버림을 받은 주인공의 이야기 예요 .. 승승장구 하던 주인공, 평생을 회사에 바친 사람 등이 하루 아침에 일자리를 잃고 새로운 일자리를 위해 노력하지만 현실의 높은 벽, 차가운 현실을 절감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푼 영화 입니다.

직장에서 잘 나가던 사람, 평생 회사에 희생한 사람 모두 회사의 입장에서는 하나의 부품이었던 걸까 ..
가족을 위해 포기할 수 없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어찌 보면 우리의 미래의 모습일 수도 ..

이 영화는 포스터에 보듯이 조금만 발을 잘못디디면 떨어지는 줄타기 처럼 직장인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풀어가고 있어요.
영화가 끝나면 현재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이면 스스로의 현실에 대한 공감을, 한 편으로는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신 아버님이 많이 생각나는 영화라고 할수 있어요

Sort:  

좀 가슴 먹먹한 영화 같군요...
기회가 되면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ㅠㅠ 다 보게 되면 열심히 일해야지 생각이 잠시 나마 들어요 ㅎㅎ

✈ 굉장히 현실적인 이야기네요 ㅎㅎ 이 영화의 끝이 궁금해집니다. 저도 한번 찾아 보겠습니다 ^^

네 ㅠ ㅠ 현실적이라 슬픈 ... ㅎㅎ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번 보세요 ㅠㅎㅎ

Congratulations @jsmpsj!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