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딸의 사랑이 전해지길 ~~

감사합니당 수라님^^~
제 사랑이 전해지면 좋을것 같네요 헤헤

주희님의 마음 참 따사롭네요. 삼대가 찍은 사진 참 좋습니다.
영등포에 가게 되면 들러서 기어코 그 순대국을 맛보고 싶네요.

헤헤 감사해요 타타님 :)
나중에 영등포구청쪽에 오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5번출구에서 가깝답니다 (대놓고 홍보.. 헤헤

홍보는 원래 대놓고 해야 제 맛!!! ㅀㅎㅎㅎ

아... 이렇게 대놓고 광고하는 글 좋습니다~ ㅋㅋ 가즈앗!!!

밋업 가즈앗!

여기서 밋업을?? ㅋㅋ 좋습니다. 가즈앗!!! 근데 멀어요 ㅋㅋ

키야 저 학교다닐때 학교잎 할매순대국에서 맨날 점심먹었었는데!! 공강 3시간이면 소주도머꼬 ㅋㅋㅋㅋ 지금도 집앞에 있는 할매순대국가서 막걸리에 해장국때리고온담니다. 영등포구청 멀지 않으니 꼭꼭 들러볼게용 =3

으핫 하이디님 순대국 맛을 아는 분이시구나! 완전 반가운걸요 :)
나중에 요기서 밋업 고고 할까여 =3 말씀이라두 감사해여! 히히

입력완료. 가즈앗!

앗 고추참치님이시다. 안녕하세요- 헤헤 함께 가즈앗!

오 할매순대국이라니... 맛있겠다 ㅎㅎ 앞으로 하시는 일 항상 잘 되시기를 !! 7월 전까지 신도림 근처에서 와인 배우는 일을 하게 됬는데, 나중에 들려서 식사라도 한끼 해야겠어요 ㅎㅎ

오오! 신도림이라면 정말 가까운데 연락하세요 덕춘늼! 90달려!

행복한 미소걸고 잘 보았네요. 흐미 따순거......^^
앗다! 루시아님 저랑 팔로 아니었네? 지금 날렵하게 팔로 맺습니다.
그런데 못난딸년소개로 왔다고 말씀드리면 고개 저으실것 같아요.
예쁜따님 소개로 왔떠요~그래야 오소리감투까지 나오죠.

앗 저도 팔로했어요^^ 반갑습니다.
흐흣 못난딸년이라고 해야 통하실걸요~ 헤헤

저 순댓국 좋아하는데요! 학교 갈 일 있을때 꼭 한번 들리도록 해야겠어요

아니다 밋업 고?ㅋㅋㅋㅋ

오오 ㅋㅋㅋ좋은 아이디어예여!
가게가 넓지 않아서 많은 분들을 초대하기가 어려워서 T_T
번개밋업에는 적합할 것 같네요!

초대해주신다면 저는 감사히 가서..ㅎㅎ 정말 꼭 주변 갈 일 있으면 들려야겠네요^^ 스팀 지연을 만들어야겠어요

세 미녀분들 오래오래 함께 행복하세요~!
근처에 가게 되면 한 번 들러봐야겠습니다.

흐흐 세 미녀라니, 엄마와 할머니 미모에 이렇게 묻어가는 딸입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 보기좋네요!!^^대박나길 기도할게요

헤 감사합니당^^!

진짜 할머니가 계시는 할매순대국이네요!! ㅎㅎ
서울갈 일이 많이 없지만... 또륵.. 영등포쪽 갈 일이 생기면 밥한끼하러 가겠습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스티미언분들 초대하고 싶어요~
(번개밋업을 추진해볼까봐요

오오!! 좋은 생각이네요 ㅎㅎ 하지만 전 지방러라서.. ㅠㅠ

나중에 근처 갈 일 있으면 꼭 들릴게요!

앗, 감사합니당 :)
영등포구청역 5번출구근처에 있슴다!

아...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 + 감동 한 스푼!

돌아가고 싶은 때가 있다면?
어린시절, 할방하고 놀 때!

ㅠㅠ
저도 나중에 그렇게 될까요- 아니면 남편이 이 대답을 할까요-
(다른 대답이 나올지도)

낙이 뭐 묵고 노는 것이지.

생각이 많은 일요일, 할머님의 쿨내 진동하는 정답으로 마음 정리 싹!! :)

가끔 할머니의 인생을 바라보는 낙관론적 시선과
명쾌한 한줄평이 저를 위로할때가 종종 있답니다.
쏭블리님도 힘을 얻으신것 같으니 기분이 좋네용 :) 힛

주희님. 틀리셨습니다!
못난딸년도 불효녀도 전혀 아니세요.
이 포스팅에는 주희님의 가족에 대한 사랑이 그대로 묻어 있어요!
그리고 주희님은 어머니랑 외할머니를 쏙 빼닮았네요 정말 ㅋㅋ
할머님 인터뷰도 재밌게 읽었어요. 할머님의 표현을 주희님께서 번역(?)도 잘 해주시고 ㅋㅋ 주희님 덕분에 할매순대국집도 가보고 싶어졌어요~

흐잉 앤님밖에 없으셔요 T_T..
인터뷰도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번역까지 알아봐주시고 역시 섬세하셔...헤헤)
할매순댓국에 초대해드리고 싶어요~

마음씨가 고와서 voting 하고 갑니다 ㅎㅎ

앗 감사합니다-

으아 순대국.. 좋아하는데 ㅠㅠ
왜 중요한 순대국 사진이 없죠 ㅠㅠ

으잌ㅋㅋㅋㅋ 중요한걸 빠뜨리고 말았네여 T_T
맛난 순대국 사진도 올리겠습니다-

효녀네요. 화목한 가정 보기좋습니다^~^
효녀님 팔로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헤헤 못난딸년 타이틀이 있음에도 T_T효녀로 봐주심에 몸둘 바를..
저도 반갑습니다 :)

ㅠㅠ 너무 러블리한 딸이시네요 주희님!
어머니도 너무 귀여우신걸요:-) 이런 딸이 있어 너무 행복하실 듯 합니다.
영등포주변 가게되면 꼭 들리도록 할게요!

으핫 러블리한 딸이라니 T_T
올해 덕담은 이걸로 충분합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영등포.. 조금 멀긴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서울이네요:)
근처에 가게되면 꼭 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배로 주는 서비스도 받아보구요^^

감사합니당 :^ ) 제 이름은 마음껏 파셔도 됩니다!
곱절로 챙겨주실거예요 서비스 팍팍!

순댓국 진짜 좋아합니다. 한국 가게 되면 조용히 방문해 봐야겠군요.

앗 감사합니다^^오시면 연락주세요!

시작한지 얼마 안지난 뉴비 스티미언입니다.
지나가다가 글을 보았는데 제가 사시는 영등포 쪽이시네요...
영등포에서 쇼핑하다가 생각나면 꼭 들리겠습니다.
주말에 술마시고 사람들 많이 가실텐데
가게에 진상이 많이 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다행히 골목길 언저리에 있어서 단골손님들이 주로 온답니다 -
따뜻한 댓글 감사해요^^!

정감이 묻어나는 멋진 포스팅입니다. 팔로우 보팅은 기본으로 하고 갑니다. 시간 나시면 제 블로그에도 찾아오셔서 덕담 나눠 주세요... 총총총...

넹 감사합니다 :) 고양이 프로필이 넘 귀엽네요 헿

아 배고픈데 ..순댓국 너무 맛잇겟네요^^
서울가게 되면 들려볼게요^^

흐흐 맛있는 거 챙겨 드셨나요?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훈훈한 글이네요 잘읽었습니다

훈훈함을 느끼셨다니 헤헤 감사합니다 :)

순대국. 대표적인 저의 체력보강음식...ㅋㅋㅋ순대국만 먹으면 체력약한 저도 이상하게 하루가 든든함ㅋ

체력보강음식! 맞습니더 크큭 (제일 중요한 순댓국 사진이 빠졌어요..) 명절이니 더 맛난 거 챙겨드세요!

으아 ㅠㅠ 리얼 불효자가 읽고 눈물나는 포스팅입니다. 가게는 정말 시간내서 한번 꼭!꼭! 가봐야겠네요.

OOOOO HI KR IM TURKISH PERSON...I SAY TO ALL KOREAN HI HOW İS YOR DAYS....WE WAR HERE TERRORİSM İN SYRİA NORTH BLOCK.....HERE DAYS SPRİNG SEASON ALL FLOWERS OPEN AND FRUİT TREE OPEN THE FRUİT GENERATİON FLOVER....WE WİLL WAİTİN ALL KOREAN SOUTHERN COME EATING FRUİTS AND SWİMMİNG WHİTE SEA...ALL SUMMER GOOD ...CHAO

MAMA AND FAMILY GIRLS GOOD FAMİLY

Thanks a lot!

축하드립니다^^
근처에 가면 꼭 들리겠습니다^^

헷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박나세요!! 가게!!

으아-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와우. 대박나실거에요 ~

힛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대박나세요 ^^

감사합니다 ^^*

잼잇게 잘보고갑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헷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크엉 꼭한번 들릴수밖에 없게 글을 쓰셨어요.
대박나길 바래요^^

헤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너무 행복한 홍보인데요 :-)
본사가 양남사거리인데 가게되면 함 들리겠습니다.
번창하시고 건강하십쇼!!
아름다운 홍보글이라 리스팀했습니다 :-)

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본사가 양남사거리시면 정말 가깝네요!
힛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박나길 바랍니다~~팔로우&보팅하고 가요~

넵 반갑습니다 야봉님 저도 팔로우했어요!

대박 가즈앗~!!

감사합니다^^!! 가즈앗~ 대박!

힘내세요
대박납니다

놀러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