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3 Function of Kidney - 신장의 기능 (반려견 및 반려묘 만성신부전 1탄)

in #kr6 years ago

고등학교 생물시간에 화학 인강을 들은 저는 읽기 힘들었네요.
그래도 다 읽었습니다. 사실 코딩공부하다가 들어왓는데..

void dijkstra(int index) {
    priority_queue<pair<ll, int>> pq;
    dist1[index][impo[index]] = 0;
    pq.push(mp(0, impo[index]));
    while (!pq.empty()) {
        int here = pq.top().second;
        ll cost = -pq.top().first;
        pq.pop();
        if (dist1[index][here] < cost) continue;
        for (auto const &n : adj[here]) {
            int next = n.second;
            ll ncost = n.first + cost;
            if (dist1[index][next] > ncost) {
                dist1[index][next] = ncost;
                pq.push(mp(-ncost, next));
            }
        }
    }
}

이게 더 쉽네요.
농담이고, 잘읽었습니다. 애견인이라 관심이 많이 갑니다~

Sort:  

이..이게 무슨 외계어죠...?
코딩은 넘모 어려워요.....
세컨드 퍼스트 인덱스 삐리삐리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댓글 테러 아닌가요? ㅋㅋㅋㅋ

제가 느낀 고통을 똑같이 느껴보시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