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드려요 반갑습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3_100443361.jpg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전 줄리(jully)라고 합니당!

이 영어 이름은 제가 스물세살 때 처음 라스베가스에 놀러갔을때 만나게된 친구가 배우 줄리아 누구를 닮았다면서 지어준 이름이예요! 누군지잘기억이안나네요~ (알고싶은데..)

저는 동생 권유로 스팀잇을 알게 됐어요!
동생이 누군지는 천천히 밝히도록 하겠습니당.ㅎㅎ(동생이랑 똑같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아 참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직업이 두가지인데요. 좀 늦게 데뷔한 신인 탤런트이자 교육자랍니다. 허지은이라는 본명으로 활동을하고있구요!

얼마전 옥중화라는 작품 촬영을 끝냈어요. 지금은 다음 작품이 들어가기전까지 교육일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요가 지도자를 10년 정도 해와서 요가수업도 하고, 촬영이없을땐 기업이나 학교에 멘탈테라피나 리더쉽강의 등을 나가고 있답니다,

가끔은 연기학생들을 가르치기도 하구요. 그리고 동시에 학생이기도 하네요.ㅎㅎ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석사과정에 재학중인 대학원생이예요.

쉴 때는 워낙 활동적이라 시람들을 많이 만나요. 먹을걸 좋아해서 맛있는 것도 자주 먹으러 가고 여행다니는것도 참 좋아해요.

앞으로 제 배우활동, 교육활동, 맛집, 여행, 셀럽행사 등 다양한 주제로 포스팅 해보려해요.

KakaoTalk_20170624_200129124.jpg

잘부탁드립니다! 자주 찾아 뵐게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반갑습니다

반가워용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와! 반갑습니다. 즐겁고 열정적으로 사시는군요.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옥중화도 한번 찾아서 보겠습니다 :)

감사해용ㅎㅎ우리같이 열정적으로~~ㅎㅎ

Congratulations @jully!
Your post was mentioned in my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76 comments

Thank you for your favor! I will follow and upvote!

Welcome to steemit @jully! I am a bot with the purpose of welcoming you to our wonderful community!

Here are some pointers and links to get you started:

The Minnow Support Project is aimed towards helping new users succeed on the platform quickly.
Follow them here: @minnowsupport
Check out the details of the project here: https://steemit.com/minnowsupportproject/@minnowsupport/minnow-support-project-problem-statement-vision-statement-mission-statement-and-plan-to-help-you-grow-from-minnow-to-whale-with

Check out a library of tools to get you started here: http://steemtools.com

Here is a comprehensive guide to steemit by donkeypong: https://steemit.com/steemit/@donkeypong/simply-steemit-your-no-nonsense-guide-to-getting-started

Again, welcome to steemit! If you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ask me (a human manages this account!) and even drop me a follow @zcgolf16.

Welcome to Steemit @jully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반갑습니다 :)

저도반가워용~~

미인이세요 ^^ 반갑습니다ㅜ^^

감사합니당 자주뵈어용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저도방갑습니댜욤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가워용 감사해요ㅎ

반갑습니다 미인이시네요 ㅎㅎ
맞필신청하고 갑니다
좋은주말보내세요 ^^

감사해요~좋은주말!
저도 팔로우 할께요~ㅎㅎ 김구라님 키키 웃겨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당^^ 잘 읽어보고 열심히 해볼께요!

줄리 이름 예쁘네요 !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자주소통해요~ 현정님도 이름이 이쁘셔용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환영합니다~
제 영상들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네네 감사해요ㅎ
참고하겠습니다. 동생이 벤티님 얘기하던데요??ㅎㅎ

반갑습니다 :)

방가방가~

테레비 나오는 배우가 오시다니 감개무량... 보팅은 좀 기를 모았다가 풀파워로 하겠습니다..

테레비가 뭡니까...이분 방송국 가시면 높은건물에 에레베타 타고 댕기시는 분인데..
저도 연예인한테 잘보일려고 풀파워로 다시 해야 겄네요. 스윗제시 부럽지 않게요

저도 기좀 모아서 포스팅해볼께요^^
풀파워?! 빠샤빠샤!

%%%%%%%%%%%%%%%%%%%%%%%%%%%%%%#$.gif

모닝님과 우님의 앜ㅋㅋ

반갑습니다. 사심을 담아 풀파워 보팅!!

너무감사해용 풀파워 빠샷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코인코리아님 아이디가 멋있어용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군요. 열정에 박수!!

짝짝짝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도 열심히 활동 하려구요ㅎㅎ

우와 스팀잇에 연예인이 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해요~열심히 활동해볼게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네 고맙습당
참고해서 잘해볼거여욤☺

반갑습니다 둘리 라고해요^^
정말 미인이시네요 앞으로 많은활동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용ㅎㅎ
미인이라는 말 너무 좋아요~ 저도기대할께용

반갑습니다 어! 옥중화 재미나게 봤었는데ㅎㅎ
배움과 가르침을 동시에 멋진데요
저두 이제 막 시작했는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옥중화재미있게봐주셨다니 너무감사해용~
자주소통해요~ㅎㅎ

환영합니다 줄리님!

방가방가~
잘부탁드려용ㅎㅎ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반가워용! 저두잘부탁해요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

좋아하실지 모르겠네용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아이디가 귀여워요ㅎㅎ
반갑습니당~

어서오세요 ㅎㅎ

반가워용 아이엠그루트~

반갑습니다~ 보팅,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당~ 앞으로 가치 소통해용~

어머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1

방가방가ㅎㅎ
저두 팔로우해요!

대애박! 스팀잇에 티비 나오시는 분이 등장하시다니! 앞으로 재미있는 글 많이 부탁드려요! 화이팅!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당~
반가워용~

어마어마한 인기시네요. 조만간 재미난 글 기대하겠습니다.

재밋어 하실지모르겟지만 재밌는글쓰려 노력할게용~

몸매가 부럽네요. 환영합니다.

몸매 안좋답니다 ㅜㅜ
칭찬 감사해용 ㅎㅎ

20년째 다이어트 중이라서 관리 힘든거 알거든요. 활동 응원할께요.

저도 365일 다이어트ㅎㅎ
같이 화이팅해욧~

드디어 스티밋과 소통하는 연예인이 나타났군요!
부디 성공적인 정착으로 주변에 많은 전도(?) 부탁드립니다 ^^

넹 그렇게 할께요~
저부터 잘하고 다른 주변에 동료들한테 홍보할께용 ㅎㅎ

싸인해주세요~

아이디가 부자네용?ㅎㅎ 재밌어요 키키
싸인해드릴께욥 ㅎㅎ

환영합니다. 배우님이 들어오셨구나. 다양한 분야의 분들이 스팀잇으로 오고계시네요. 주변분들을 끌어당기시면 멋진 스팀라이프 되겠네요.

네넹 일단 저부터 잘하고 주변에 배우분들에게도 홍보해볼께용 ㅎㅎ 반갑습니당

와 나중에 싸인해주세요 ㅋㅋㅋㅋ 팔로우하겠습니다!

싸인 만든지 얼마 안됬는데 해드려야 겠네용 ㅎㅎ
당연히해드려야죵!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열정적인 모습이 부럽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당
저도 팔로우하고 우리같이열정적으로~ㅎㅎ

네~~감사합니다^^
자신은 없지만 열심히 해 봐야죠~

우리같이 열심히 빠샷!!

화이팅요!!!

오~ 축하합니다. 옥중화 재밋게 봤는데 반가워요~

촬영할 때는 힘들었지만ㅜ^ㅜ재밌게봐주셨다니너무좋으네욤~ 반갑습니당 ㅎㅎ

왕배우시다! 안뇽하세요 환영합니다!

왕배우라뇨 ㅎㅎ 앞으로 왕배우가 되려고 노력하는 신인입니다~ㅎㅎ

기대할께요~! :)

업봇 팔로우 하고가요~~ 맞팔해요!!

맞팔할께용 ㅎㅎ 감사합니당~

환영합니다! ^^

감사감사 환영인사너무고마버용

환영합니다~^^ 좋은활동 많이많이해주세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고마워용~열심히해볼게요
우리자주뵈어용😁

환영합니다. 업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우왕~감사합니댱~저도놀러갈게요~

반가워요 팔로우하고가요^^

반가워용 저도 팔로우하고 볼꼐용!

안녕하세요! 저도 얼마 전에 가입했어요!

아 서로환영해줘요 우리ㅎㅎ
빠샤☺

nice...

very nice ~😃😎

Thanks...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새로 시작했어요~ 줄리님 팔로우 합니당 ㅋㅋ 잘부탁드립니다~

아 너무추카추카 좋아요~
우리같이 빠이팅해욥😗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환영인사감사해요^^
열심히활동해볼게요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