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 Out] 여동생과 주말 데이트: 인도커리식당 아그라

in #kr7 years ago (edited)

ㄴㅇㄴㅇㄴ.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안여러분 줄리예요

이것저것 바빠서 댓글 확인도 늦게 했네요~ 힘든 월요일도 지났으니깐 기분좋게 포스팅 하나 하려구요!

저에게는 3살어린 여동생, 8살어린 남동생이 있는데요. 시간이 맞으면 남매가 주말에는 같이 놀러도다니고그런답니다ㅎ

제 남동생은 타지에서 학교다니고 있어서 잘못본답니다 ㅜ.ㅜ

KakaoTalk_20170703_185748762.jpg
ㄴㅁㄴㅁ.jpg

어제는 여동생 지슈와 몇주 전부터 계속 먹자고 우리자매가 노래를 부르던 메뉴가있는데요

바로 인도커리식당 아그라에 있는 망고플랫브레드예욤!! 뭔지 아시는분도있고 모르시는 분도있을텐데 제가 한번 먹어볼께요! 잊지않고 사진도찍고!

저희는 보통 아그라 이태원점으로 잘가는데요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하구 무엇보다 저희집에서 가까워요ㅎ

꿀팁이라면 와인을 가져가도 된답니다!

콜키지프리 이벤트를 할때도 자주있는데지금은어떤지모르겠네용 하지만 우리는 차를가져가서와인은 패스했답니다.

오로지 먹방에 집중하는걸로😍

진짜 너무너무맛있어요 피자같은것이 피자도아닌것도 브레드도 너무맛있고 소스도 딱 여자분들이 좋아할 맛ㅎ

인도커리도 빼먹지않고시켰어요 지수랑 저는 치킨버터마크니팔락파니르를 좋아해요 스팀잇 여러분들은 어떤 거 좋아하시나요??ㅎㅎ

요날은 치킨버터마크니를 시켰답니당 (밥과 난은 하나씩 포함되어있어욤ㅎ)

커리는 너무 먹는데 정신이팔려 못찍었네욤ㅠ


KakaoTalk_20170704_003234873.jpg
ㅇㄴㅇ.jpg

2차는 분위기 좋은 디저트카페 톨릭스에 갔어요!

사실 옆에 있는 언더프레셔라는 커피숍에 가려했는데 만석이더라구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톨릭스가 더 좋은듯해요ㅎ

ㄴㅇㄴ.jpg

티라미수가 아주부드러웠어요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이집은 빙수가 맛있다고하는데 밖에 비가와서 그런지 추워서 빙수는 다음을 기약했답니다ㅠ

KakaoTalk_20170704_003546204.jpg
KakaoTalk_20170704_003544840.jpg

11시가 마감시간이었는데 지수랑 수다를 떨다보니 다 나가구 저희만남았더라구요..ㅎㅎ

다음에 또온다면 비가오지않는날은 창가쪽 테라스에 앉아보려구욤

그리구 다음번에는 스팀을 하는 동생이랑 같이 오구 싶네요 키키

여러분도 한주 시작 잘하시고 저는 금방 또올게요~

Sort:  

동생분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신것 같군요~~
1차2차 두곳다 분위기 좋은곳만 다니신것 같구요!ㅎ
다음에도 좋은글 기대할게요~!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ㅎ 안가보셨다면 가보길 추천해드려욤~~
더좋은글 올리도록 노력해볼게요ㅎㅎ

한남동 인가요
저기 인테리어가 이뻐서 기억이 납니다

마쟈요 벤티님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어요ㅎ
담에 또 가려구욤😁

잇 동생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두곳다 분위기 좋아보여요. 적어놔야겠네요.

네넹 둘 다 꼭 가보셔요ㅎ
후회하지않으실거여요ㅎㅎㅎ

그리구 다음번에는 스팀을 하는 동생이랑 같이 오구 싶네요 키키

기대하겠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 저는 커리는 좋아하는데 위에껀 제 취향은아니네요..ㅎ

먹어보면 또 생각이 바뀔지도 몰라요
한번드셔보시겠어염?ㅎㅎ😉

인도 커리식당 처음가보고 엄청 맘에들어서 또 가고싶엇는데 이런 글 보면 더욱 더 가고싶네요..ㅠㅠ

인도 커리가 저는 너무 좋아용ㅎㅎ

아그라는 분위기도 너무 좋답니다~

뭔가 엄청나게 음식에 집중하시는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ㅋ

ㅎㅎ제가 원래 먹을 때는 한 집중한답니닷!

좋은 자세입니다 :)

인도커리식당이라~ 저는 5년 전 3년 전에 인도에 몇 차례 다녀온 이후로 인도음식에 대한 향수?랄까 추억이 생기다보니 이따금씩 일부러 찾아서 가는 편인데 서울 가게되면 저곳도 한 번 들려야겠네요:)

서울에 안사시나봐요 ㅎㅎ 인도에는 가본적없는데 인도에서 파는 커리는 어떤맛인가요옹??

현재 부산에 거주하고 있어요~ 저희는 카레하면 3분 카레 떠올리는데 인도 카레는 종류도 다양하고 먹는 방법도 다양해서 저는 콕 찝어서 설명해드리기는 힘드네요 기회되면 한국에서라도 전통식으로 드셔보시길 추천ㅎㅐ요~

Congratulations @jull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