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이벤트 - 선착순 30분께 JJM을 100개씩 무상으로 나눠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직도 JJM 기본보팅조차 받지 못하고 계시거나, 여전히 아무 응답 없는 jjangjjangman 태그를 달고 계신 분들을 위하여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JJM을 100개 이하 보유하고 계시면서 아래 두 조건을 만족하시면 '신청합니다'라고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확인하여 조건을 만족하면 최소 100개를 보유하실 수 있도록 JJM을 보내드려요
(최소 JJM 100개가 있어야 JJM 보팅을 받을 수 있거든요)

조건 1) 명성도 55 이하이면서 최근 활동중인 분들에 한합니다. 스티밋 가입기간은 상관 없습니다. (사실 올드비도 상관 없습니다)

조건2) steem people 인증 받으셔서 @stpeople 로부터 보팅 받으신 계정에 한합니다.
https://www.steempeople.com/ <- 아직 가입 안하신 분들은 여기서 실명 인증 받으시면 하루 정도 후에 보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계정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보팅 받으신 후 저에게 다시 알려주세요~

JJM을 받으신 분들은 포스팅하실 때마다 jjm 태그를 달아보세요.

virus707님이 하루에 한번씩 찾아가 보팅을 해드립니다.

제 소소한 이벤트에 함께하셔서 JJM 나눔에 동참해주실 이웃분들도 미리 감사의 말씀 드려요~^^

리스팀도 환영합니다.

뉴비가 살아야 스티밋이 산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최고이십니다.
jjm 은 현재는 보유목표가 있어서 ... 리스팀과 jcar 보팅으로 일단....

리스팀과 jcar 보팅이 너무 큰 힘이 됩니다~ ^^

멋지십니다!! 짱짱맨 이십니다~리스팀과 풀봇!!

리스팀과 풀봇~ 너무 감사합니다~^^

steempeople 가입했어요.@stpeople 보팅은 아직 안받았어요.미리 신청해요.

btsarmy님 안녕하세요~
stpeople 보팅 확인되는대로 JJM 보내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즐거운 스티밋 생활 함께 해 보아요~

btsarmy님, 안녕하세요
@stpeople 보팅 확인되어 JJM 100개 보내드렸습니다~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해 나가요~

신청합니다!
stpeople 인증 완료하였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best-live님 안녕하세요~

100 JJM 보내드렸습니다~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해 나가요~

안녕하세요. @hodolbak님의 신청으로 jcar 보팅남기고 갑니다. ^^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신청합니다! 다른 계정은 필요하지 않은건가요?
스팀피플도 가입하여 본인인증 하였습니다!ㅎ

안녕하세요~ 스팀피플 가입 확인되는대로 JJM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팀피플에는 지금 가입하셨으니, 현재로서는 @stpeople 보팅 받는 것 밖에는 확인 방법이 없네요.
stpeople 보팅 받으시면 다시 댓글 부탁드려요~

levi-chocolat님 안녕하세요~
@stpeople 보팅 확인되셔서 JJM 100개 보내드렸습니다~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합시다~

멋지심^^

부끄럽습니다. 감사해요~

멋집니다~!!
스팀잇에 활력을 불어 넣으시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와우~ 엄청난 이벤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홧팅!!입니다 ^^*

홧팅 감사합니다~^^

멋진이벤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이런건 풀봇 해야죠 ㅋㅋ
실행력이 강하신 정훈님 대단하십니다 !!!!

풀봇 감사합니다~ ^^

신청합니다
늦은거 같지만요

nasuyoung님, 안녕하세요~

100 JJM 보내드렸습니다~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해 나가요~

와우~~~
역대 급이네요.

jcar 토큰 보팅 요청 하려고 했더니 호돌박님이 먼저...ㅠㅠ
일단 마음으로 응원 하고 다음에 제가 응원 할께요.

스팀과 sct 파워가 너무 없어서 오늘은 보팅 패스 합니다. ^^

응원만이라도 감사합니다~

jjm이 있어야 보팅받을수 있군요.
jjm이 없어 못받는걸 이제야 깨달았네요 ㅍ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제가 jjm 토큰 걸고 야구 이벤트 매일 하잖아요. ㅠㅠ
야구 이벤트에 오셔서 채굴 하세요.
컨닝도 좋습니다.ㅋㅋ

멋지십니다! 명성도 55로 낮추고 싶은 심정.. ㅋㅋㅋㅋ
리스팀!^^

별말씀을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뉴비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감사드려요~^^

최고!!!응원해요.^^

응원 감사해요~ ^^

우와.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미약한 보팅으로나마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아웅. 명성도에서 안되겠네요 ~
응원합니다
리스팀 및 풀봇하고 갑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단 외국애들한테 욕하고 다운보팅으로 55로 낮춘후에 다시올께요~!!ㅋㅋㅋ

아이고... 그러지 마세요 ㅋㅋ
제가 뉴비때 stylegold님 도움 많이 받은 기억이 나네요~^^

내가 도와줄게 형~^^!!

신청합니다ㅎ (오늘 steempeople 인증신청해서 아직 대기중입니다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ㅋ

안녕하세요, shimsing님~ 스팀피플 가입 확인되는대로 JJM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팀피플에는 지금 가입하셨으니, 현재로서는 @stpeople 보팅 받는 것 밖에는 확인 방법이 없네요.
stpeople 보팅 받으시면 다시 댓글 부탁드려요~

이분 실제로 만난분들이 많은데...ㅎㅎㅎ

shimsing님 안녕하세요~
@stpeople 보팅 확인되셔서 JJM 100개 보내드렸습니다~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합시다~

멋지십니다 .. 풀봇으로 응원 드립니다

감사드려요~ ^^

좋은 이벤트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일 하시네요 늦었지만 신청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늦지 않았습니다~
스팀피플에서 인증 받으셨나요? 인증 받으신 후 본인 포스팅에 stpeople으로부터 보팅을 받으시면 확인이 완료됩니다.

정말 멋지십니다!!

아이고... 부끄럽습니다..;;

혜자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스팀피플은 지난번 인증했는데 어디서 확인하는지 몰라서 일단 신청 먼저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foxrain님~
최근 foxrain님 포스팅에 stpeople 보팅 확인했으니 JJM 보내드립니다~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합시다~

알겠습니다~ 감사해요^^

신청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JJM 보내드렸습니다~ ^^
가능하면 제가 보내드린 JJM은 다른 토큰이나 스팀으로 바꾸지 마시고 jjm 보팅 받는데 계속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는 포스팅 하실때마다 jjm 태그 달아보세요~
행복한 스티밋 생활 함께 합시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제가 며칠간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힘을 내서 오늘부터 다시 매일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사실 스팀피플만의 보팅으로는 의욕이 없었는데.. 짱짱맨이 합세를 하면 글 쓰는 의욕을 더 높일 것 같아요.

사실 최소한의 JJM 보팅도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가장 좋은 건 글씨기와 팔로잉을 꾸준히 하는 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늦었지만 신청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최소 백개였군요.
흠! 채워야겠군요.

Congratulations @jungjunghoo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81 comments

안녕하세요. 저도 신청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