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프로젝트] 스팀잇에 놀거리를 만들자 그첫번째 @주사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 입니다.

@서비스 란?

예전부터 저는 스팀잇에 놀거리가 부족하다 라고 이야기를 많이 해왔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서 놀거리 및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봇을 만들고 있습니다.
@+명령어를 통해서 호출해서 댓글로 표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첫번째 기능이 스팀주사위 일뿐이지 ~
앞으로 @주사위를 시작으로 많은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뭐하는 봇이야?

현재는 간단히 기능을 이야기 해보면 댓글에 @주사위 라고 치면

20170904_174725.png

@simsimi , @apink , @jungs(이후에 대체예정) 계정이 찾아와서

1~100의 랜덤한 숫자를 댓글로 달아주고 가는 서비스입니다.


어디다 쓰여??

가장 초기버전으로 현재는 이벤트에서 사용되겠죠?
혹시라도 주사위를 통해서 다른 컨텐츠를 창출도 가능할꺼라고 생각됩니다.
주사위는 현재 프로젝트의 가장 기초기능중 하나입니다.

다른 개발 예정 기능들??

  • @주사위현황 - 현재글의 주사위를 순위별로 정리해서 출력
  • @스팀가격 - 현재 스팀 가격을 댓글에 출력
  • #놀람 - 댓글에 이모티콘 출력
  • $댓글 저장 및 출력기능

현재 생각하고 있는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속도는??

  • 현재 KR 커뮤니티의 1300여명의 유저들의 댓글을 가져와서 1분단위로 댓글을 달아주고 있습니다.
  • 속도는 반응에 따라 서버의 셋팅을 변경해서 더 빠른속도로 수집도 가능합니다.

알아두어야할것

  • 오류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 아직 베타버전이고 테스트를 혼자 하더라도 많은 테스트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 한번씩 @주사위를 적어주시면 잘 되는지 알수 있겠죠??
  • 참고로 글을 적은후 1분정도후에 주사위가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추후에 수집 및 적용속도 변경예정)
  • 도박은 안됩니다. 도박으로 사용시 해당 유저는 금지 조취 하겠습니다.

SteemUs는??

  • 몇몇분의 오류제보가 있어서 조만간 수정이 될 예정입니다.
  • 현재 스팀잇 UI변경 발표때문에 잠시 천천히 쉬어가는중입니다. (버린거 아니에요 )

감사의 인사

개발하다보면 답방도 잘 못하고 댓글도 잘 못달지만
많은분들의 응원 항상감사드립니다. ^^
많은분들이 볼수 있게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건전한 주사위라... 어디에 쓸 수 있을까요?
일단 이벤트로 가능할 것도 같고... XX 먼저 띄우는 사람이라던지, 가장 큰 사람이라던지...
여하튼 많이 기대됩니다. tip!
@주사위

@gyeryak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헤헤 이렇게 하면 됩니다.

누가누가 1등일까요???

@jungs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umkin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84이 나왔습니다.

와 이거 어떻게 만드신겁니까
심심이,오늘의사주,포춘쿠키 만들수 있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조만간 해당기능이 구현될꺼같기도 하네요 ㅎㅎ

@주사위

이거 범위 지정되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이벤트할때 랜덤 써먹게 ㅋㅋㅋ

@hyokhyok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헉 주사위 기능이라니 반갑네요.ㅋㅋ
타 커뮤니티에서 유저들끼리 포인트를 걸고 하이/로우/미드 룰의 주사위 게임을 하곤 했는데.. 여기선 돈 걸고 하는거라 문제의 소지가 있겠죠?ㅋㅋ

@주사위

@coffeenut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혹시 @주사위 30 이렇게 하면 30 이내 숫자가 랜덤으로 나오게 할 수 있나요? 댓글 추첨 시 공신력 있고 유용할 거 같습니다.

@yoon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이후에 그런식으로 변경예정입니다.
글작성자가 주사위현황하면 주사위 돌린 리스트도 정리해서 표시되고요

네! 엄청납니다. ㅎㅎ

@주사위

와 신기하네요 !!!

나중에 ㅣㅇ걸로 컨텐츠도 만들수있겠어요 ㅎㅎ

@burooo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추첨 이벤트 하시는 분들, 매번 번거로우셨을텐데 아주 편하게 진행 가능하겠군요. 감사합니다.

@kmlee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멋진 기능이네요.

@leesunmoo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여러모로 재밌게 사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주사위 ^^

@beatblue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성지순례왔어요 정님ㅋㅋ
어디그럼 에헴..!
@주사위 2등 예측샷!

@seaturtle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35....
좌절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스팀잇 즐거움과 편리성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jungs님에게 박수를
보내 드리고 싶습니다 ^^ 아직 사용법을 잘 모르겠지만 흥미있는 놀이가
될 듯 하네요 ㅎㅎ

와! 스팀잇안에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주사위도 엄청 신기하네요!
이제 눈 뜨기 시작한 뉴비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D
@주사위

@woong90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kingbit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너무 좋은기능인것같아요 ㅋㅋ 고생많으십니다^^

@get-cheaper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대박기능이네요!!!
@주사위

@girina79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벤트시 활용하기 좋겠군요^^

@enomujjass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재밌는기능은 빨리써보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
@주사위

@zenigame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오호~ 재밌겠어요^^ 이벤트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듯 하네요^^

@주사위 저도 해봤어요!!!

@dmsqlc0303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jungs 님 응원합니다~!!
@주사위 저는 몇일까요?? ^^

@skt1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와! 옛날에 했던 게임 같아요. 아이템이 나오면 주사위를 굴려서 주인을 가리고는 했었는데. 역시 정님 능력자 십니다. +_+ @주사위

@chocolate1st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멋집니다^^

@idas4you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ㅋㅋ

@segyepark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오호 38 광땡이라!

@주사위 @주사위
이렇게 두번쓰면 어떻게 되나요?

@lsh1117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오호~ 럭키럭키 나왓네요.ㅎ

@주사위 과연!!!

@iphonetraveler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44라니 ㅠㅠ 죽을 사 죽을 사 ........

@주사위
좋은 아이디어이신것 같아요!!

@wonnieyoon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우와 신기합니다ㅎㅎㅎ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

@주사위

@ghana531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이런ㅋㅋㅋㅋ 꼴등이네요ㅎㅎㅎㅎㅎ

우와~재미있을거 같아요ㅋㅋ
@주사위

@keykey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서비스를 jungs 님이 제공하시는군요~ㅎㅎ
화이팅이십니다~

그런 기념으로 @주사위

@jhyun6913.park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우와 주사위도 주사위인데 스팀뱅크를 운영하다보니 댓글에 실시간 가격을 달아주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ㅎ ㅎ 개인적으로 스팀가격을 입력해주는 기능이 제일 기대됩니다.. !! @주사위

@louispark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재미를 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izventurer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ui 발표 이후 프로젝트들이 주춤하는게 느껴지고 봇의 개발이 활기차군요! 재밌는 봇이네요 ㅋㅋ @주사위

@nhj12311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jungs 님은 아이디어 뱅크시군요! 재밌는 곳에 활용해봐야겠어요
예를들어 @주사위 정스님 나이가 어떻게 되니?(실례하겠습니다^^)

@jaywon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https://steemit.com/kr/@leesunmoo/70

이분댓글에 주사위가 안굴러졌내요. 한번확인부탁드립니다.

네 ㅎ 확인했습니다.
해당 사용자분이 KR 커뮤니티에 글을 쓴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KR유저에 속하지 않아서 주사위에 대한 글을 못가져오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는 해당 ibk님을 kr유저에 추가해서 주사위가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우와!!! 정스님 능력자!!>_<
저도 주사위 테스트해볼래요!

나와랏 @주사위

@imyss.you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오 재미있는 기능이네요~ 종종 사용해보아야겠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주사위

@hwantag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와 ... 정말 대단 하십니다 !!
정말 능력자 이신듯 합니다... "다이아몬드 손"이라고 불러드려야 할것 같아요 ㅎ

ㅎㅎ 너무 과찬이신거같은데요 ~~
가끔씩이라도 널리 사용되는 기능이 되었으면 하네요 ㅎ

와 대박 바로 해바야지 @주사위

@seumseum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완전완전 재미진 아이디어네요 정스님 ^^
보팅후 리스팀하여 널리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계속될 정스님의 상큼발랄 아이디어를 기다리며 정스님 화이팅~~^^

^^ 소철님이 재미진 아이디어라고 하니 ~ 좋군요
보팅 및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사용방법을 잘 숙지하면 유용하게 쓸수있을것 같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주사위
신기 방통합니다..

@pitasa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저도한번 도전!!
@주사위

@jiahn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정말 좋네요~
다음번 팔로워 이벤트할때 한번 써봐야 하겠습니다.
개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

재밌네요ㅋㅋ 시작은 주사위지만 다른 봇도 많이 만들어볼 수 있을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주사위

@yduck.suh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Congratulations @jung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8 with 98 comments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