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afe] 전주 객리단길 사진찍기 이쁜 카페 다가동 4가

in #kr6 years ago

kr-cafe.jpg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스팀이 후오비에 상장되면서 5달라를 회복했군요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사진찍기 딱 좋은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분위기도 이쁘고 음식 사진도 참 이뻐요 ㅎㅎ

요즘엔 객리단길에 맛있거나 이쁜 카페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ㅎ
사진으로는 사람이 없어보이지만..실제로는 제가 들어갔을때 한자리밖에 없을정도로
자리가 꽉차 있었습니다.

앉아서 먹는게 전 좋더군요
온돌로 되어있어서 따뜻따뜻. ㅋㅋ 제가 간날은 날씨가 좀 쌀쌀해서요

음료나 디저트 사진들이 정말 이쁘게 나와요
조명들도 딱이고요

어떤가요? 부족한 저의 사진실력으로 참 이뻐보이죠?
곧 전주 국제영화제가 시작하는데 전주 국제영화제 구경후에 들려서 디저트 먹고 가시면
딱일꺼같은 장소입니다.

2번정도 방문해서 여러가지를 먹어봤는데 딸기관련 음료는 맛잇었는데
디저트는 정말 달더군요 ㅎㅎ
개인적으로 디저트를 먹을꺼면 아메리카노 + 디저트를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am 11 : 00 ~ pm 22 : 00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3-5

Sort:  

아고 싱그러워 보입니다.
진짜 딸기 라떼 네요.. 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업봇 하고가요

ㅎㅎ 개인적으로 딸기라떼가 가장 맛있었어요
디저트는 너무 달아서 ㅋㅋ

사진을 잘찍으시는것 아닐까요 할 정도로 이쁘게 나왔네요ㅎㅎ가게도 예쁘네요~^^

조명이 좋아서 그런지 대충찍어도 잘나와요 ^^

오 앉아서 먹어도되는 공간이 제일 맘에 드네요

저도요 ㅎㅎ
좌식이 좋더군요 요즘엔 ㅋㅋ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ㅎㅎ 맛은 호불호가 갈려서 보장은 못하고 분위기는 보장해드립니다. ㅋㅋㅋ

회삽니다...ㅋㅋㅋ 이제 슬슬 퇴근해야 겠네요~
이런데 소개하지 마세요~ 못가는 것도 서러운데... ㅎㅎ
온돌이라니 ~ 분위기도 좋네요^^

이런날에 회사 시라니.... ㅠ
얼른 퇴근하고 놀러가는겁니다. !!

연인들끼리 가면 참 좋겠어요.
참 울 와이프랑 애들도 좋아하는거 보니
가족끼리도 좋겠네요^^

와우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하나 하나 맛나 보입니다. 좋아요. 좋아요~~~

와..
인스타 감성이 물씬 풍기네요 ^-^
부족한 사진 실력이라니요..
진짜 부족한 사진을 못보셨군요!!!
ㅎㅎ

우와... 사진이 진짜 예쁘게 나왔어요!!
중간에 나뭇잎이 들어간 차는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딸기 맛있어 보입니다 츄릅...

안녕하세요..Kr-인명사전 입니다. 가능하시면 님의 한 줄 소개 글 을 아래 포스팅에 댓글로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cute.jpg
https://steemit.com/kr/@ranesuk/kr-update-2018-4-27

그쪽이 핫플레이스긴 하더라구요 ^^ 근데 객리단길이라고 하면 뭔가 오글거리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어요 ㅎ

차 사진에서 향긋함이 느껴집니다^^ 온돌에 앉으면 점점 눕고 싶어질 것 같아요ㅎㅎ

전주사는 저에게는 꿀팁이네요. 근데 혹시 주차할 곳은 있나요?

저에게 유용해서 풀봇하고 리스팀합니다.

좋은 만남 되셨는지요 정스님..
늘 감사드립니다.

5월안에 가족들과 전주 여행 한번 계획해야겠네요 ㅎㅎ

역시 연애를 해서 그런가 분위기 있고 맛있는 곳을 다니는군여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님
보팅주사위 엄청 잘쓰고 있는 1인임다ㅋ
한번에 4~5개 댓글을 달아 주사위를 돌리면
아예 몇일이 지나도 작동안하는 게 있더라고요
다시댓글 지우고 달아도 미작동...
계속 기다려 보면 되나요??

흠 ... 한번에 4~5개를 돌리면 그런문제가 발생하는군요 ...
한번 체크해 보겠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사진이 사진작가라고 말해주는 곳이네요 참 이뻐요 저곳을 그분과 갔겠지요? ㅎㅎ

친구가 전주에 살아서 한번 놀러갈 예정인데 가보아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성심원 후원에 보팅도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언젠가 이 카페 근처에 있는 제 카페에 오셔서 커피도 드시고 스달로 결재 하는 날도 오길 바래봅니다

분위기가 참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