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vs 온두라스

in #kr6 years ago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 축구 국가대표 천선경기가 오후 8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이벤트를 해본적이 없었는데요
처음 해봅니다

스팟 이벤트이기 때문에 후반전 시작전까지 입니다

방법
1.팔로우 부탁드립니다.(강요는 아닙니다)
2.후반전에 골을 넣는 선수에 이름을 맞춰보세요
(후반에 골이 안 나올걸 예상하면 없음이라고 하시면 됩니다)
Ex) 대한민국 손흥민
정답자가 복수일경우 처음 댓글 다신분이 당첨

3.당첨자에게 3스달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축구관람하세요

Sort:  

대한민국 손흥민!!! 가즈앗!

우와! 축하드려요

아싸!!! 감사합니다^^ 우하하하하 기뿌네요^^

오. 한골 넣었네요~^^

두골 마감 ㅋㅋㅋ

추카추카 드려요^&

대한민국 이승우

대한민국 이청용!

황희찬!

대한민국 ~~정 우 영 ~~!!!!

온두라스 로만

대한민국 없음

위에분 나라국적 안말해서 제가 1등?ㅋㅋ

신청시간 마감~~
누가 당청될지 궁금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손흥민 가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