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 이야기]새로운 가족, 모찌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11.png
지난주 가족이 된, 생후 28일 된 아기 고슴도치 모찌입니다.
몇년전에 고슴도치를 키우다 바쁘다는 핑계로 입양 보냈는데 좋은 분께 예쁜아이를
다시 분양받게 되었네요. 이번엔 꼭 오래도록 같이 있을 생각 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건 잠자기, 바나나, 울기.
IMG_9414.jpg
항상 하품을 입에 달고 다니며 으깬 바나나라면 자다가도 번쩍 일어납니다.

아직은 어려서 그런지 집에 넣어주면 꺼내 달라고 사정없이 우네요. 사람 손을 정말 좋아합니다.
IMG_9421.jpg
시간이 나는대로 성장일기를 꼬박꼬박 올려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재미나게 살자 모찌야!

Sort: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짱짱맨 태그를 응원합니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울보 사내지만, 가시는 강하답니다 ㅎㅎ

어머 쪼끄만게 입은 엄청 크네용ㅋㅋ너무 귀여워요^^

하품 할 때 말고는 저렇게 벌리지 않습니다, 역시 사람이나 동물이나 하품 할 때
입이 커지나 봐요 ㅎㅎ

하품하는 게 너무 귀엽네요 ㅎ

오!! 고슴도치 모찌! 너무 귀여워요!! +_+

이름도 고슴도치도 넘 귀엽네요~ 근데, 찔리면 아플것같아요..ㅎㅎ

찹쌀떡 같아서 모찌인가요?ㅋㅋ

네 맞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