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하루에 시 하나]

in #kr6 years ago (edited)

1517454696679.png

20180203_125539.jpg

삶의 흐름을 기도에 녹여 종이 한 폭에 담은 시.
한 줄, 한 줄이 버릴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정처 없는 나의 여정에 따스한 희망의 불빛이 꺼지지 않고 타오르게 하소서

여러분 마음에 담긴 문장은 무엇일지요.

Sort:  

Upvoted ☝ Have a great day!

Great have a nice day!!

참으로 좋은 시입니다 마음이 풍요로워집니다 감사합니다

맘이 풍요로워지셨다니 다행입니다
@pinkdunt 님 풍요로운 하루 보내세요!!

지난 번 신청한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제가 해외라 곧 글 올리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으엇? 기다리겠습니다!!

저는 종교가 없어서 기도란걸 해본적은 없지만
하나쯤 이런 시를 담아두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당
아직은 없지만 제게도 언젠가 그런 시가 생겼으면 좋겠네용

저도 사실상 무교입니다만
이런 시 하나쯤 매일 읽어도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문장 하나하나가 참 한번 멈추게 한달까요

어만이란 분은 이 시를 쓸 때 얼마나 마음이 힘들었을까요
먹먹한 외로움이 시를 통해서 느껴지네요

마음이 너무 힘들어서 스스로를 다잡는 느낌이 들어요 그 외로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크지 않았을까요 너무 커서 둔감해져 버릴 정도.

-있는 그대로 나를 사랑하 친구들을 보내시고-
이 구절이 지금 제일 와닿고 벌써 한 사람의 친구를 만나 듯 하네요
자주 소통해요!!^^

저도 amaran님 글 읽고 knock down입니다
심층심리분석가님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변함없이 감사할 수 있게 한다라는 말이 참 좋아요~~ ㅎㅎ

찡하죠 그 부분..
변함없이 감사할 수 있게 하소서
시절과 세월의 추억에..

자비경을 의지해서 드리는 기도
http://blog.naver.com/hyeongtiger/20000888344

와.. 자비 그 자체입니다.. 언제나 저런 마음으로 산다면 어떨지 모르겠어요

하루에 시 하나가
삶의 활력소가되네요^^

활력소라니 참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활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