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중산리 계곡

in #kr7 years ago

지리산 중산리계곡 지리산계곡호텔에서 닭도리탕과 계곡에서 잠시 휴식

지리산 중산리계곡.jpg![지리산 중산리계곡1.jpg]
계곡물이 너무 맑습니다.
최고입니다.

()![지리산 중산리계곡2.jpg]
세상이런 곳이 있을까요?
낙원입니다.
지리산 중산리계곡

()지리산 중산리계곡4.jpg

Sort:  

처음 시작 스팀잇 어렵네요...ㅋㅋ

스티미안이 되신것을 축하ㅋ
저도 초보입니다 맞팔 보트 리플
풀보팅 해 드리고 갑니다~

당연하죠...ㅋㅋ 늘 환영합니다..

역시 여름휴가는 계곡이 갑"입니다
보기만해도 냉기가 느껴지내요^^

네...최고입니다..~~~ 늘 화를 내시나 봐요...웃는 사진 올려주세요..ㅋㅋ

어휴~ 사진만 봐도 시원해지는 느낌이 나네요~

계곡이 최고입니다..휴가는 시원한 계곡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