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명성도 (50) 드디어 찍었네요. 60까지는 얼마나 걸리죠?

in #kr6 years ago

저번에 30에서 40 달성하는데 7일 걸렸는데,

40에서 50은 20일 걸렸네요.

점점 log그래프가 몸소 느껴지고 있습니다.



명성도에 집착하는것은 아니지만

숫자가 아이디옆에 배열되어 있다보니

은근히 높은 숫자를 갖고 싶어지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KR스티미언분들 화이팅입니다.

Sort:  

엄청 빠르신데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abakorea
시간을 좀 많이 투자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경하드림^^// 저는 49.840입니당~

감사합니다 @i2015park
오늘 내일 안으로 50 되시겠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가입 24일차 47.3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와우 저보다 빠르신것 같네요 50 찍으시면 기념글 올려주세요 축하드리러 갈게요~~

성큼성큼 50을 향해 달려보겠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kunastory
앞에 숫자가 바뀌니 기분이 좋네요

60두 빨리 달성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milkissdd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단시간에 달성하셨네요^^
저와 같은 초보자를 위해 명성도 높이는 노하우도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균시간이 걸린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쏟아붇는 시간과 투자자본이 절대적으로 좌우하고 있는것 같아요~

저두 궁금해서 여쭤보려했는데 밑에 댓글다셨네요....
어떻게 빨리 명성도를 올리는지..ㅋㅋ
시간과 돈

저도 열심히 달리고있습니다..ㅋㅋㅋ
헥헥헥

근데 하루 글은 몇개 올리는게 가장 적당할까요???

양질의 콘텐츠 1개 든 물량전 둘중하나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ㅎ
저는 실력이 부족해서 물량전으로 가고 있습니다.

혼자 너무 쭉 가시는건 아닌가요^^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tkhol
제가 스팀잇에 시간을 좀 많이 쏟아부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엄청나게 빨리 달성을 하시네요.^^ 그정도면 또 얼마지 않으면 60 되시겠습니다. 축하드려요.

55부터 헬이라고 들었습니다.
@gaeteul님은 60 얼마 안남으셨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신경 안쓰고 묵묵히 걸어 갈려구요.
신경쓴다고 빨리되는건 아닌것 같아요.
어느날 갑자기 한점 한점 올라가는 재미가 괜찬아요.

그건 그렇죠 너무 숫자에 연연해하다보면 스트레스만 받겠죠

50달성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otama
뭔가 뿌듯한 느낌이 있네요

정보력이 좋으셔서 금방 올라가는군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won0s
글쓰는 실력은 아직이지만 시간을 많이 투자해서 금방올라가는것 처럼 보이는것 같아요 ㅎ

저도 이제 50이 코앞이에요!! ㅎㅎ 어서 올라가고 싶어요😁

어서오세요! 공기가 쬐----금 다르네요 ㅎ

와우~ 엄청 빠르시다~
축하드려요~~ 좋은글 잘보고있습니다~~
좋은하루 하세여~~

감사합니다 @emartar20
자주놀러갈게요~

60까지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ㅎㅎ
저도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와우 부럽습니다 @greenlatte
스팀파워업을 해야할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