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5 Chronic Renal Failure - 강아지 및 고양이 만성 신장질환 발병률 및 잘 걸리는 종(2탄)

in #kr6 years ago

음.... 은근히 신장 질환의 발병이 잘 될 수가 있네요..... 사람과 같이 지내는 반려 동물인 만큼 더 신경을 써야할듯 합니다..... 신장 기능이 안 좋다는건 건강에 굉장히 안 좋다는 것이니까요... ^^

Sort:  

와 카인님!! 디맥 잘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신장이 없으면 사람은 1주일만에 죽을수도 있어요 ㅠㅠ 강아지도 마찬가지죠.
관리를 꾸준히 해줘야하겠습니닷 ㅎㅎㅎㅎㅎ 내신장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