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春川 九峰山カフェ通り

in #kr4 years ago (edited)

구정연휴 마지막날 춘천에 다녀왔어요.

구봉산 카페거리는 서울에서도 당일치기로 갈수있어 인기도 많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곳입니다.

오늘은 스카이워크가 있다고 해서 투썸 플레이스에 가봤습니다.

旧正月連休最終日春川に行ってきました。

九峰山カフェ通り、ソウルから日帰りで行けるため人気があり、多くの方々が訪れる場所です。

今日はスカイウォークがあるということで、ツーサムプレイスに行ってみました。

아래에서 보면 이런 느낌
下から見るとこんな感じ

실제로 가봤습니다.
実際に行ってみました。

아래를 보면 무서워서 앞만보고 진입! 사진은 여유있는 척 ㅋㅋ
下を見たら怖くて、前だけ見て進入!写真では余裕のあるふり(笑)


여기에서 스카이포토존과 이웃의 유명한 카페 "산토리니" 가 보입니다.

ここから、スカイポートゾーンとお隣の有名なカフェ “サントリニ” が見えます。

다음 스카이포토존에 가보겠습니다!

次にスカイポートゾーンに行ってみます!

이쪽도 꽤 무서운 것 ~!
こちらもなかなか怖そう~!


웃고 있지만, 사실은 무서웠다 ~ ^^ ;;

笑ってるけど、ほんとは怖かった~^^;;

거울에 비친 모습을 찍는 것도 좋네요. 하지만 카페 안에서 보고있는 손님들이 웃어 있었을지도. 엉거주춤 한 자세로 이동했기 때문에 ㅎㅎ

鏡に映った姿を撮るのもいいですね。でもカフェの中から見てるお客さんからは笑われていたかも。へっぴり腰での移動だったから。

이처럼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このように、カフェで楽しい時間を過ごしました^^

멋진 카페가 많은 춘천구봉산카페거리, 좋은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いろいろおしゃれなカフェがある春川九峰山カフェ通りに行ってみませんか?

#강원도 #강원도가볼만한곳 #춘천 #춘천가볼만한곳 #구봉산카페거리 #카페 #江原道 #春川 #カフ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