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in #kr5 years ago

무제18.jpg


안녕하세요. kanade1025입니다!

다음주가 고2 마지막 기말고사라 2주간 스팀잇을 안하다가 들어오니까 뭔가 휑~ 하네요;;
스팀형제 떡락으로 사람이 많이 빠진건지, 인기글에도 같은 분만 연속으로 올라오고...(새벽이라 그런가?)

약 900스팀까지 모았는데 어떻게 된게 뉴비때보다 가치가 떨어져버렸네요.
보팅을 찍어도 0.01 밖에...작년에는 0.20는 찍혔었는데 말이죠ㅎㅎ

학생이라는 신분도 그렇고 역시나 스팀이 너무 떨어져서 예전만큼은 자주 스팀잇을 못할 것 같습니다ㅠㅠ

비슷하게 고래분들중에서도 완전히 그만두신 분들도 몇분 보이시고...

어쨌든 내일부터 시험이니까, 저는 17일 시험 끝나는 날에 다시 복귀하겠습니다^^

그럼 나중에 뵙겠습니다!


Logo_1501256757326(1)(1).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험 잘보고 복귀~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셤,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kanade1025,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