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예쁜 무료 배경사진 올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아 요즘들어서 글을 안쓰고 바로 자는 경우가 많은거같아요 ㅠ

매일매일 써야지 하고 시작했는데...

역시 꾸준히 하는게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는 계기가 되는거 같아요. ㅎㅎ

clouds-3291565_960_720.jpg

무료로 쓰실 수 있는 사진 올릴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쓰시면 될거같아요.

sunset-1661088_960_720.jpg

저도 이런 사진들 조감도나 투시도 같은거 할 때,

어울리는 멋있는 건물 뽑아내서 쓰면 진짜 멋있을거 같은데...

요즘은 3d max를 쓸 일이 없어서 점점 프로그램과 멀어지는거 같아요ㅠ;;

나중에 시간 되면 멋있는 배경사진이랑

제 max 컷 만들어서 무료로 배포 해볼게요!! ㅎㅎ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Sort:  

시진 기가 막히네요.
폰 배경화면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

와우 사진이 작품이네요.
꾸준하게 글 쓰는 것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글쓰는 것 정말 힘들었는데 어느 순간 적응이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멋지네요~^^
꾸준하게 글쓰기.. 너무 힘든것 같아요ㅠ.ㅠ...
좀 더 부지런해야할 것같아요 저는!!

첫번째 사진 너무 아름답네요.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사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한떄 Maya 썼는데 이제는 폴리곤빼곤 기억도 안나내용 ㅋㅋㅋ

매일 포스팅 올리기는 힘든 거 같아요.
무료로 쓸 수 있는 좋은 사진을 또 올려주셨네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ㅎ

오 둘다 오묘한 배경이네요~ 저런건 어떻게 찍나 신기해요~

저런 풍경을 사진이 아닌 실제로 보고 싶네요. 정말 대단할 것 같아요 ㅎ

어머 넘 이쁜 사진들이네요 ^^ 감사합니다

사진들 색감이 기가 막힙니다 :)

아이폰에 미리 저장되어있는 배경화면인줄~
사진들이 정말 멋있어요!

와 풍경이 아주~ 멋지네요

^^ 석양 좋으네요.
공유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배경이 참 보기 좋네요.... 저도 하루에 하나씩이 엄청나게 스트레스이긴 하지만 나름 제가 할수 있는 부분을 놓치지 않으려 신경씁니다 ^^ 주제 잘 잡아 나가실 겁니다

배경이 참 몽환의 하늘 같아요 ㅎ

멋집니다.ㅎㅎ

배경화면으로쓰고 있습니다...!!!! 천국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