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영화 보고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요즘은 새벽에 반팔입고 밖에 다녀도 좋을 만큼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이제 여름이 다가온게 느껴져요!!

되게 오랜만에 스팀 글 쓰는거 같네요;;

매일 써야지! 하는데, 집 자체를 새벽에 들어오고 오면 바로 자고 하는 날이

잦아지네요 ㅎㅎ;

4.jpg

3.jpg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CGV를 갔는데 시간이 평일 저녁이여서

그냥 시간 제일 빠른걸로 골라서 봤어요.

1.jpg

독전이 바로 볼 수 있는 영화여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

마지막에 반전도 재밌고 조진웅씨의 연기가 진짜 소름.... ㅎㅎ

2.jpg

나오는 길에 전광판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영화보고 집에 걸어오는데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좋더라고요!!

역시 여름 밤에 걷는거 좋은거같아요~~

앞으로 자주 스팀잇 활동 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모두 내일 월요일인데 다들 화이팅하세요~!~~!! :D

Sort:  

마지막 영화가 인피니티워 였네요 ㅎㅎ
데드풀도 못봤고 ㅡㅜ
나올때 바로 안보면 금세 시들해 지더라구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_^

이번 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주가 되세요.

영화리뷰보니 재밌을거같아요~독전!!

고 김주혁 배우의 마지막 영화라 그런지 한번 꼭 봐보고 싶은 영화에요,,, 저도 시간나면 봐야겟는데 볼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ㅠ

내일 영화 뭐 볼까 했는데 시간되면 독전이나 보러가야겠어요~ ㅎㅎ

독전 평이 극과극이던데ㅜㅎㅎ저도 화욜 저녁 심야로 보고 글 하나적어야겠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소통해요~~^^

독전?? 처음들어보논 영화네요 재미있을련지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독전 볼까말까 고민했는데ㅎㅎㅎ 잼쓰셨다니 저도 끌리네요

괜히 갬성이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

그러게요. 요즘 자주 못 뵌 것 같네요.
요즘 날씨 정말 좋죠...
낮엔 좀 덥지만
추위를 타기 때문에 여름을 좋아해요.
영화도 보시고 즐거우셨겠네요.ㅎㅎ

Congratulations @kanmi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야밤에 다녀오는 영화 관람도 좋은것같아요 ^^ 사람도 별로 없고 날씨도 선선하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영화관에서 영화 안본지 오래된거 같아요 ㅋ
조진웅씨가 나오는 영화군요..
한번 보러가야겠어요 ㅋ

김주혁씨의 유작으로 알고 있는데.... 보면 좀 가슴이 짠해질지도 모르는 영화일듯 합니다..... 저도 혼자 보러 가야죠.... ^^

저는 지금 월요병으로 죽어나가고 있어요....ㅠ.ㅠ.. 살려주세요 ㅋㅋㅋ

앗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판다네도 진지하게 볼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독전 한번 보러가야겠네요 ㅎㅎ

재미있겠네요. 이번주말 한번 시간내서 꼭 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폿팅 열심히 해야지 하는데
요근래 피곤하고 해서 띄엄띄엄 하게되네요~ㅎㅎ

즐거운 영화관람 하셨군요.ㅎㅎ 부럽습니다. 영화관 가본지 오래됐어요.ㅠㅠㅠㅠ

잔인한 영화 못보는 저도 잘 보고 온 영화였어요.
뭔가 배우들의 연기력이 다한듯 ㅎㅎ
정말 몰입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