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존 보고!! :D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비도 오고, 여러가지로 힘들고 지친 하루였어요... ㅎㅎ;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어릴 때 읽고서도 지금까지 감명 깊게 생각하고

기억하고 있는 책의 구절을 쓰려고해요.

a0011599_01043523.jpg

'어린왕자'에서 사막여우가 말하는 부분인데요.

["가령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난 3시부터 벌써 행복해지기 시작할거야.
시간이 갈수록 난 더 행복해질 거야.
4시가 되면 벌써 나는 안달이 나서 안절부절 못하게 될거야.
난 행복의 대가가 무엇인지 알게 될 거야.
그러나 네가 아무 때나 온다면 몇시에 마음을 준비해야 할지 알 수 없을거야.]

fd41d6084c7d5bd449abb2e94c08e435.jpg

사실 어릴 때 읽었던거지만, 지금 이 구절을 생각해봐도

이해될거 같으면서도 어려운 구절인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요!!

Sort:  

저도 저 문구 정말 좋아합니다.
뭔가 기대하고 있을 때 정말 행복하지요.

네 맞아요.
뭔가 설레이는 구절인거 같아요.

꾸욱.들렸다가요

ㅎㅎ전 이 책 이제 읽었어요.
이 내용 소재로 만든 동화책도 있어요.

아 이거만 따로 있는 동화책도 있군요?
신기하네요.

이해될거 같으면서도 어려운 구절맞네요..
무언가 기다릴때의 행복함과 그 시간이 다다랐을때의 그 격한 기분..

3시부터 행복해할거야 라는 구절에서 마음이 가요 ㅎ 어린왕자는 어른을 위한 동화같기도 하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 책인데 다시 보니 반갑네요
@kanmiso 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린왕자의 구절이 어른이 되어서 이해하는 부분이 많긴 하죠..... 생각의 사고의 폭도 그렇구요...... 좋은 구절 잘 보고 갑니다.

대박사건!!

주말 오후가 되면 주말입니다.

행복합니다. ^^

어릴때 읽었는데 참 가슴이 따뜻해졌죠 ㅎㅎ
지금 앙증맞은 그림과 보니 더하네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길들여 주기를 바라는 사막여우네요.ㅎㅎ

와이프한테 행복하게 잘해줘야겠어요 ㅋ

ㅎㅎ 어린왕자 .. 정말 나이가 하나둘 먹어갈때마다 공감하는 부분들이 많아지죠..,.^^
하루마무리 잘하셔요~

어른의 눈에서만 보이는 구절도 있다고 하더군요..아 작가는 진심 천재.....

일상살면서 이런 글들을 많이 안읽게 되는것 같은데 ..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