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감기는..😱

in #kr6 years ago

6F984E64-FA3E-4DA4-B87E-16C1A6813F3B.jpeg

지난주 일요일, 옆 동네 파크에 놀러가서 좀 빡시게
땀을 흘린건지 돌아 오자마자 으실으실 한기를 느끼며
밤 새 훌쩍 훌쩍 흘러 내리는 콧물로 잠까지 설치고,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나는
꿈 속인지 현실인지 분간이 안가는 몽롱한 정신 속에 들어 와 있읍니다
거기서 알아 챘어야 하는데!
무지한 이 멍청이가 감기라고는 생각지도 못하고
훌쩍거리는 코를 꾸짖으며 시베리아 같은 마트를 가서 1시간 동안
오돌오돌 떨면서 장을 봐왔죠..
그리고 그날 저녁 부터 계속 사인을 주던 몸이 드디어 폭팔 했읍니다

하아... 감기라니..
그것도 8월 한여름에 감기라니 ㅎㅎ

지금은 조금 나아 졌어요.. 꼬박 3일 밥먹고 약먹고 잠만 잔거 같네요 ㅎㅎ

이웃 여러분 ,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Sort:  

여름 감기 저도 2주 전쯤 걸렸었는데 진짜 독하긴 독하더라고요.. 그 때 열이 39도까지 올라갔었는데 진짜 얕보면 안되겠다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몸조심하세요~!!

네 저도 이번에 처음 여름감기 앓아 봤는데 장난 아니네요
정신이 몽롱해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어요 ㅜ.ㅜ
걱정 감사해요~~~ 같이 조심하고 운동해요!

감기 걸리셨군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미지근한 물 많이 드시구 이겨내세용!!!

ㅎㅎ 네 제시님 아직 남아 있는데 그래도 좀 나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진짜 독해요!

설마 바다 건너 여기까지 상륙하지는 않겠죠~ 오늘은 아프지 않고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네요.

어쩐지 요즘 포스팅이 뜸하시더니 감기에 걸리셨군요
여름 감기가 상당히 오래 가던데 빠른 회복 하셔요

네 손기님 3일은 헤매다 이제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ㅎㅎ
정말 독하네요... 감사합니다!

여름 감기 제가 완쾌 되니까 katie 님이 걸리셨네요..
릴레이로... 그래도 완전히 감기 떨어질때까지 조심 하세요!!

아이고 제이님 이건 감기가 완전 정신즐 놓게 만들던데욤..
괜찮으셨어요?
저 아직 코를 하도 훌쩍거려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
이제 정말 조심조심 더 이상 젊은게 아니야 ㅜ.ㅜ

아구..몇일 포스팅 없으셔서 아프신가 했는데ㅜ
여름감기가 참 독한데 힘드셔서 어째요..
입맛 없으셔도 많이 드시고 기운차리셔요~!!
이럴 땐 푹 쉬는게 보약이예요~
손 딱 놓으시고 푹 쉬셔요~

ㅎㅎ 입맛은 없지 않다는게 ..
단지 약기운 때문에 모니터를 2분 이상 쳐다보고 있으면 뱅그르 돌아서
잠만 자게 되네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감사해욤 오렌지님!

헐.. 왠지 요즘 엄청 조용하다 생각했는데...
아프다니... 뜨거운 물/차 많이 마시고~~
따뜻하게 이불 속에서 푹 쉬어!!!

고마워 따님 난 이불 없으면 잠을 못자서 4계절 내내 이블 덮고 자야함..
이제 조금씩 기운 회복 중!

아.. 그느낌 알아요 ㅠㅠ 저도 때아닌 5월에 감기가 심하게 들어 6월까지 목이 골골하더라구요 ㅠㅠ 여름감기 너무 힘들죠... 그럴떈 푹 쉬시고 몸에 좋은 음식 많이 드시는게 최고예요. 남편분께서 음식을 잘해주시니 걱정 없으시겠네요 ^^ 빨리 나으세요 ㅠㅠ ㅠ

네 옥자님 남편이 음식을 할즐 아니 이럴때 정말 감사하네요 ㅎㅎ
죽도 끓여주고 이것저것 해주네욤
저 잘 안아파요.. 이번엔 누적된 피로가 나온건지 참 저도 얼떨떨 해요
남편왈 입맛 안딸어 지는건 신기하데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이구~ 푹 쉬시고 빨리 회복되시길 바래요~

엡 애런님!
이제 끝물입니다 거의 다 회복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아이고.. 그동안 감기로 고생하셨었군요. T^T
주말에 일광욕이라도 하시면서 따뜻하게 감기 무찌르세요!!

네 무찔러서 없애 버리 겠읍니다!
혹시 병정 피규어는 없나요? 지원군으로 쿨럭;;; ㅋㅋㅋ
지금 물러가고 있어욤!

글이 뜸해 걱정했습니다.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많이 좋아졌어요.. 요즘은 감기가 무섭긴 하네요..
하도 독해서 ㅎㅎㅎ 여름에 결렸으니 겨울엔 안걸릴거라고 장담 해 봅니다!

어서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네 라거님
어제부터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어요
코만 살짝 남았구요 거의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요새 한국은 기온이 40도까지 올라가니 체온 40도가 고열인가 헷갈릴 정돕니다 ㅎㅎ 빨리 나으세요!

그러게요 40도 라니 크헉 그리고 에어컨 밑에 오래 계시면 냉방병 에 감기 위험해 집니다 ㅜ.ㅜ
조심하세오~~~ 면역력이 중요한거 같아요...

이것 참!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글을 보면 코믹한데, 내용은 심각하네요.
웃으며 댓글 답니다. 꼭 쾌차 하세요~

한 3일은 심각했던거 같아요 ㅎㅎ 서있으면 뱅글뱅글
지금은 다시 코믹으로 돌아오고 있읍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Congratulations @katies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얼른 낫기를 바랄께요. 코인시장이 상승장이면 바로 날것도 같은데요.

캔스타님 그쵸 코인시장은 아주 독감이 ㅠ.ㅠ
얼른 나아야 할건데 말이죠...

에구, 여름 감기라니...
어서 나으셔요

지금은 괜찮아 졌어요 광화님~~~
감사합니다^^

좀 나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여기저기 세게 튼 에어컨 때문에
감기 걸릴까봐 코 훌쩍거림 생기면 바로
마스크 쓰고 약 먹구 있어요.
얼른 쾌차하시길 빌게요~

저도 에어컨 때문인거 같은데요...
적당히 땀도 흘리고 움직이면서 더위를 물리쳐야 겠어요
저는 저 체온이라 에어컨 이 정말 싫어요 ㅜ.ㅜ 근데 또 안틀을 수도 없고
집안 온도 딱 맞춰놓고 안건드리는데
요즘 활동양이 적어서 그랬나 ...암튼 이렇게 온도차가 벌어질때는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댄비랑님도 조심하세요! 걸리면 너무 독합니다

저도 인후염으로 몇일 고생했어요ㅠ
여름감기ㅡ조심하세요~~~~ㅠㅠ

아공 크리님도 그러셨구나
조심해야죠..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아프지 맙시당!!!

저도 얼마전에 에어컨을 심하게 켜고 잤다가 하루종일 콧물이 나와서 크게 고생했습니다. 날이 더운데 콧물이 나니 더 괴롭더군요.
좀 나아지셨다니 다행이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쾌차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한결 나아서 일상으로 돌아 왔어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전 소통을 좋아합니다 ^^

어쩐지 잘 안 보이시더라구요.
이제는 좀 괜찮으신가요?
덥더라도 에어컨은 피하셔야겠네요.

네 저흰 에어컨 온도 고정해놓고 잘 안움직여요
집에 너무 오래 있었나봐요 ㅎㅎ
잘 안나가다 보니 그런가 싶어서 그제부터 다니려고 하고 있어요
매일 움직이다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해서요...
이제 괜찮아욤^^ 감사해요 지지님~~~

지금은 거의 다 나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ㅎㅎ 얼른 다 나으시고 이쁘게 플레이팅된 요리 사진들 올려주세요 :)

엡! 오늘은 좀 나아지기도 했고 하루종일 나가서 돌아 다녔읍니다!
앞으로 자주 나가려고 해요..
스팀잇은 잠시 접어두고 ㅎㅎㅎ 감사해요~~~

그래서 포스팅이 몇일 없으셨군요
어서 쾌차하세요!!
감기는 계절이 없지요
면역력을 키워서 세균으로부터 우리몸을 지켜야합니다 ^-^

반님? 크하 놀랬잖아요 ㅎㅎ 연예인인줄 알았읍니다!
네 면역력이 관건이네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