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일상 - 이모댁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그래도 어제 안오셔서 또 어디 가셨나 했지요..
이모님 댁은 과수원 수준이네요...
얼마나 정성을 들이시는지 보여요!
저렇게 야채를 키우며 먹는 식탁은 달라도 다를거 같읍니다.

주방은 딱 제 스타일 이네요!
약간 정돈 되지 않은듯 깔끔한 !
자도 집 페인트 바꾸면서 캐비넷 하양으로 바꿔버릴까 봐요!
전 특히 커트러리 에 눈이 뿅 !! ㅎㅎㅎ
오늘은 음식은 눈에도 안들어 와욤 ㅋㅋ

Sort:  

정말 잘 꾸며 놓고 사시는것 같아요. 소품 하나하나가 아기자기하고 새로 지은 주방이라 정말 깔끔하거든요. 정원도 매일매일 관리하셔서 채소도 탐스럽게 열려 있구요 ^^ 케이티님 집도 사진으로 볼떄마다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어요. 소품들도 너무 고급스럽구요 ! 감각이 뛰어나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