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화장품 추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스킨케어 제품 소개 (내 피부를 도와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켈리입니다!

오늘은 뷰티블로거로 돌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화장품과 패션에도 관심이 정말 많은 대학생입니다 :)

사진 찍는 재주가 없다보니 입으로는 주위사람들에게
화장품이며 패션브랜드며 많이 추천하는대
블로그에는 잘 못하겠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용기를 내서 첫 뷰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 뷰티 포스팅이니 만큼 기초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프랑스 화장품사인 아벤느의

수딩진정마스크 팩과 시칼파트 크림입니다.

아벤느는 프랑스의 약사가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로
더모코스메틱이라는 단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린 유명한 브랜드죠!

여기서 더모코스메틱이란,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화장품이라는 뜻이랍니다.

아벤느 화장품은 약국화장품으로 처음에 많이 알려졌는대요,
민감성 피부, 아토피성 피부에 좋은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화학성분은 최소화하면서 천연성분을 사용한 순한화장품! 이다. 라고
고객들에게 이미지를 강력하게 주는 브랜드죠.


100% 제 돈으로 사고 한 달 이상 사용 후 쓰는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강조 강조)



먼저 아벤느의 유명한 크림이죠! 시칼파트 크림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크림은, 피부손상개선 크림입니다
위궤양을 치료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수크랄파트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복합성분의 조합이 손상된 피부 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손상 부위가 빠르게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래서 여드름 피부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텍스쳐 : 일반크림보다 많이 꾸덕한 느낌입니다
사실 얼굴에 발랐을 때 기분좋은 느낌은 아니에요..
하지만 피부재생을 시켜준다니 열심히 처발처발 해야합니다!

: 사실 향도 그리 좋은 편은 아니지만 순한향입니다
인공적인 향은 첨가되지 않은 것 같아요

사용법 : 손을 깨끗히 씻은 후 ,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후 입과 눈주위를 피해
발라주세요! 크림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총평
사용하면서 피부가 급격히 너무 좋아졌다!!!라는 느낌은 들지 않지만,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피부결이 나빠졌을때, 야외활동을 오래한 날등은
에센스를 바른 후 크림대신 시칼파트를 쓰는데요,
확실히 다음날 피부가 조금 진정된 기분은 듭니다 .
요즘 같은 겨울철에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용 크림으로 알맞아요
가격도 백화점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편이구요
(올리브영에서 구매시, 40ml 22,000원 100ml 35,000원)


수딩 크림은 제가 내일 포르투갈로 향하는
비행기가 있는 도시로 가는 버스가 9시라는(오전) 사실을 방금 알았기에
내일 포스팅하겠습니다! (죄송해요ㅠㅠ) (구구절절)

혹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엇 남자들에게도 필수교양이 되어가는 뷰티...상식으로 머릿속에 삭샥 넣어둘게요 켈리님ㅎㅎ

우왕 ㅎㅎㅎ 뷰티 리뷰도 재밌네용 :)
약국 화장품으로 전 몇년째 피지오겔만 데일리 크림으로쓰다가
유튭에서 아벤느 시칼파트 추천받고 이번에 파리가서 작은 용량으로 첫 구매해봣오요!
매일 사용하지는 않고 피부에 뭐가 올라오거나 하는날 사용해 보려구요 ㅎㅎ
다음 수딩 크림 리뷰도 기대해용!

켈리님 잘 보고 갑니다^^ 포루투갈 잘 다녀오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