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롭게 가입했습니다 :)

뉴욕에서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최근에 블록체인하고 크립토 커런시 개발에 입문하여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보팅 팔로우하고갈게요!

반갑습니다 ㅎㅎ 맞팔했습니다

환영합니다 ~ ^^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머나먼 뉴욕에서 같은 kr 태그를 사용하고 있네요.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펭귄이 귀엽네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ㅎ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환영해

@keonkim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유학중이시라니 유익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keonkim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환영합니다 .앞으로 같이 화이팅합시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