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씽스팀콘테스트 | 랜딩하고 바로 쪽머리 풀고 코노가기 Wassup!!

in #kr5 years ago

솔직히 스티미언 중에서는~
음정, 박자, 고음, 끼, 기교
모든 걸 포함해서 탑이신 거 같습니다.
아부가 아닌 객관적인 평가고 뷰티도 좋지만
가끔 노래로도 포스팅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Sort:  

히히 ㅋㅋㅋㅋㅋ 그럼 랩으로 해야하나 ㅋㅋㅋ 아 저 장거리좀 그만보냈으면좋겠어요 ㅜ ㅜ포스팅할시간이없어여 증말 ㅠㅠ

그 항공사 내가 인수해야겠네요, 크루비님 장거리 안 보내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