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Libra의 의미 - 1편 ; 거대 기업이 화폐주조권을 요구하다.

in #kr5 years ago

https://partiko.app/kgbinternational/brt-qcxq3gur?referrer=kgbinternational
나도 그걸 시도하는 아이디어를 갖고 있었는데..... 지금은 영향력이 미약해서 시도 자체를 못하네요. SMT가 나왔으면 시도라도 할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정말 큰 시도를 하시는 분이네요 ㅎㅎ

헛웃음만 나오네요. ^-^

자본력이 없어서 어떻게 BRT 토큰의 가치를 보장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Facebook은 그들이 지금까지 축적한 자본으로 우선은 가치 보장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가치 보장을 할 필요가 없겠죠?

그리고 통화 바스켓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네요.

돈이 관건이지만, 역시 여러 사람이 모여서 하는 프로젝트가 백 배 천 배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