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진짜 100만 번째 유저는? 숨겨진 첫 번째 유저는 누구일까? - "경제학자가 바라본 스팀잇 100만 유저 달성. 잘 돼도 좋고 안 돼도 좋다." 특별편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내 계정은 253,517번째네요.

    1. 1.의 의미를 알게 되었고요.

일단 재미있게 잘 보았어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요.

팔로우하고 적지만 풀보팅했지만 10일이 지난 글이어서 취소했어요.

다음 글에 풀보팅할게요.

1편과 2편도 아주 잘 읽었어요.

Sort:  

네 감사합니다. 역시 7일 보상의 문제점이 여기서도ㅋㅋ 물론 농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