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GM 입니다!
오늘 하루 몹시 더웠는데 잘보내셨나요?

U5dtfB2emNBRnnQeruK2zV9JRrpKRWK_1680x8400 (1).jpg

오늘 드디어 1주일이 되어 보상을 받았습니다 ㅎㅎ
약 25의 스팀파워와 약 49의 스팀달러를 받았는데요
인출할 생각은 없고 Poloniex에서 입출금 제한이 사라지면 전부 스팀 파워로 넣을 생각입니다!
스팀의 미래는 전 밝다고 생각합니다 :)

아 참 오늘까지 작은 이벤트를 하는 중입니다
관심있으면 참여부탁드립니다!

Sort:  

Cool it look like a fish swimming in the air;)

Recent favorite photos :)

첫 보상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움짤 화려해서 더 축하받는 느낌이에요 ㅋㅋ

축하드려여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할게요

✈ 첫 보상 받으신 거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보상이 나오는대로 바로 스팀파워 올리고 있어요 ㅎㅎ

스팀파워올리는게 제일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저도 비슷한 시기가 되어 보상은 받았지만 활동도 저조하고 퀄리티도 저조한덕인지 미비합니다. 그래도 희망을 보고 열심히 스티밋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저도 글쓰는 재주가 없어 힘들지만 스티밋은 참 재미납니다 ㅎㅎ 앞으로 함께 열심히 달려봅시다!!

Congratulations @kg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