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이 참 좋습니다 :)

in #kr7 years ago

20170529_090700.jpg

안녕하세요
@KGM 입니다!
등교길에 사진 한장 찍어봤습니다
날이 무지 좋네요!

스티미언님들 혹시 건담 좋아하시나요? ㅎㅎ
스티밋의 활성화에 작은 도움이 될까싶어
조만간 RG등급 프라모델을 나눔할까하네요!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팔로우와 보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Sort:  

꽃이참예뻐요~^^ 기분좋아지는 사진이네요~

꽃은 항상 볼때마다 마음이 편해집니다!

RG등급이라면 퀄리티도 있으면서 크기도 아담한 그것아닙니까!!

관절이 PG에 필적한다는 그 RG입니다!
작년 일본에서 사온건데 만들 시간이 없어서 미개봉 그대로 방치중입니다!

노랑노랑~봄스럽네요. ^^

오늘 날씨도 많이 덥지않고 선선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