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0] 새로운 나의 일상 (느즈막히 돌아옵니다...)

in #kr5 years ago


logo.jpg

안녕하쎄용!!!

저~~~~엉말 오랜만에 돌아온 @khan-min 입니다!!!
마지막 포스팅 이후로 정말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언제 다시 시작하지....'라고 생각하다가...
zzz_ryoku0806.jpg
결국에는 이렇게 길어졌네요...

제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은 제가 어떤 일(매장관리)을 하셨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그리고 취미 삼아 당시에는 여러 LOGO작업들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작품들을 만들다 보니 점점 더 3D 작품들에 욕심이 생겨져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것도 서.울.에.서.요!!!!
서울까지 온 이유는 바로 제가 새로 공부하기 시작한 업종이 바로 게임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
116.jpg
(갑자기....???)

그렇죠... 갑자기죠 ㅋㅋㅋ
올라온지는 꽤 됐지만 이제야 정신없이 지나가던 생활이 좀 안정이 되어진거 같아요.
그래서 다시 제가 돌아 오게 되었죠.

다시 한 번 좋은 글들을 써 올려 보겠습니다.
이제는 좀 더 전문화 된 작품들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한번 기대 해주세요 ㅎㅎ^^

지금까지 @khan-min 이었습니다.
곧 작품들을 하나씩 올려 볼게용 ㅎ
logo.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nTOPAZ 스팀잇 계정 팔로우 ( $1 👍 )

nTOPAZ 계정 팔로우 감사합니다 😊


복귀를 환영합니다 😉 기대가 많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