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밋업] 마! 부싼 와밨나! 직인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hm489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흐흐..

이번 부산 밋업을 전환점으로 하여 이제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dyuryul @ramengirl @jeonhyeonjeong @tiagd @dabok @zefa @cljg918 @gogumagat @khm489 @hunhani @roychoi @mattchoi @woosungchoi @snow-airline @chromium @uksama
사실 이번 부산 밋업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오셔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용기내어 이런 행사 주최 해주신 @mattchoi님,
배너 제작해서 하나씩 나눠주신 @roychoi님,
스티밋 클립 제작해서 나눠주신 @cljg918님,
밋업 장소 관련해서 고생해주신 @ramengirl님, @dabok님 등등
모든 분들 정말 진심으로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과 스티밋, 크립토 코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많이 배운 시간이었습니다 :)


밋업 현장의 분위기, 사진으로 보실까요?

공개를 꺼려하시는 분이 있을 수 있기에 인물 사진은 단체사진만 포스팅 하겠습니다!

DSC00003ss.jpg

DSC00005ss.jpg

DSC00004ss.jpg

DSC00008ss.jpg

dsc.jpg

Steem to the MOON! 이라는 건배사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nderful photography

@khm489님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평안한 일요일 보내시길바랍니다 ~ ^^ 팔로우하고 갈께요~ :)

많니오셨네요! 멋집니다 ㅎㅎ

응원 합니다👍

마지막 사진에 깨알같은 저의 얼굴 ㅎㅎㅎ 행복한시간이였어요. 목소리 킹오브갑!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즐거웠습니다!!!

행복한 시간 잘 보내셨군요, 응원드립니다.

목소리.장인!!!

사진에 감성이 풍부하네요 ㅎㅎ

스팀투더문!!!

✈ 진짜 사진을 잘 찍으시네요! 사진 강의 받아야 할듯 ㅎㅎ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khm489님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정말 예쁘게 잘나왔어요~
밋업의 추억이 모락모락~

사진 너무 잘 찍으셨네요 ㅎㅎ 정말 재밌게 놀다갑니다

진짜 재미있었어요 ~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