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방학 생활규칙!!! ㅋㅋㅋㅋ

in #kr4 years ago

KakaoTalk_20200401_165138053.jpg

와이프가 가족 단톡방에 올려준 내용이다. ㅋㅋㅋㅋ
이 내용이 왜케 공감이 가고 느낌이 오는지!!

위 사항을 어기면 피가 코로나 올것이다.

에서 ㅋㅋㅋㅋㅋ 엄청 웃었다.

난 우리 애들이 쓴 건지 알고 와~~~ 천재인데 이렇게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떠도는 거란다.

와이프 아이들에게 알려 주고 싶어서 단톡방에 올렸단다.
ㅋㅋㅋㅋ 엄청 귀엽다.

아이들은 읽고 아무런 반응이 없다.
무언에 항의!! 반항!! 뭐 아무렴 어떠랴~~~ 웃었으면 되었지. ㅋㅋ

코로나 빨리 좀 지나가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