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 저는 스팀시티 프로젝트에서 빠지기로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감사합니다. 저는 왜 못찿았는지...
인연은 꿈애기로 시작되었으면
대단한 인연인데요^^
네. 스팀시티는 스팀시티고
하늘과 인연은 인연이죠.
자주 뵙줘.. 그리고 찐하게 사는 애기
하시죠^^

Sort:  

저는... 언제인지 대략 기억하는 부분도 있지만... 마우스 클릭으로 일일이 찾기보다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효율적으로 찾거든요. 어떤 일에서 효율이란 단어는 이런 상황에 적합할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보네요. 그냥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어서요. ㅎㅎㅎ

스팀시티는 스팀시티고 우리의 인연은 우리의 인연이지요. 자주 뵈어요. ^^

오 하늘님 실력자..
저 잠수 탓다 이제 막 복귀했어요

음.. 실력자는 아니고... 누가 만들어 놓은 것(?)을 잘 찾아서 잘 쓰는 사용자입니다. ㅎㅎㅎ

그것도 실력이죠^^
전 못찿잖아요 ㅋ

뭐 상황이야 비슷하죠. 저도 우연한 기회에 찾았는걸요 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