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도] 김녕 게스트하우스에서 즐기는 삿포로 카레 조식 @라쿤하우스

in #kr6 years ago

반님이사진을 엄청 이쁘게 잘 찍으시는데
오늘 중국인터넷이 영~~ 사진이 안보입니다. ㅜㅜ
내일도 멋진 사진이 올라올테니.. 오늘은 그냥 글만 읽고~~

Sort:  

제 글을 읽을 가치가 없는데 ㅠㅡ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필력이 없어 사진만 강조하는 저인데 중국에서는 사진 로딩이 느리군요 또르르...
제가 대용량 사진을 사용하여 오히려 죄송합니다 ㅠ

반님 오늘 사진봣네요
오 이거 가격과 식사 엄청난데요

사진은 대용량을 올려주세요
흐릿하고 퀄 떨어지면
보는대 재미가 없습니다.

반님 글엔 아이들과 정겨운 모습
팀원들과 일터에서 즐거운 모습
테이스팀이든 다른 포스팅은
정성스레 찍은 고퀄 사진과 친절한 설명
찿아온 사람에 대한 배려..
가치없단 말씀에 너무 겸손하셔서..
앞으론 그런말씀 금지입니다.

정성드린 포스팅은 보는사람 더 잘 압니다.
중국 가끔 그렇구여 대부분 좀 기다리면
다보입니다.
오늘도 그 고퀄 사진에 기분좋게 보고 갑니다

진짜 중국이 옆집이면 당장 찾아가서 인사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참아봅니다 끙...

매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포스팅 하는데 큰 동기부여를 해주시네요 ㅠㅡㅠ

아 눈물나....

감성남 카카
눈물난다 하셔서 저도 얼굴살짝 떨림

스팀잇내 앞으로 3년동안 쭉 계시면
그후에는 만날일이 있을듯합니다 ㅋㅋㅋ
오리지날 헌비에 밋업을 가끔 상상합니다
3년을 포스팅보고 대화하면 먼친척보다
훨씬 가까울듯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3년을 이리 소통하면 제 남편보다 저를 더 잘 아실듯 합니다 ㅋㅋㅋㅋ

헉... ㅋㅋ

꼭 한번 뵙는날이 오겠지요.

저도 꾸준히 하겠습니다 :D

ㅋㅋ 제 와이프보다 절 더 잘 아실듯..
ㅋㅋㅋ
꾸준히 계시고 3년을 대화하면
이미 보통을 넘는 인연이라
우연히라도 만날겁니다.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