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음공해📢 / 빛공해💡 (Feat. 또 이사를 가야하나..)

in #kr5 years ago

ㅋ 뉴발형
심심한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중국에 층간소음은 뭐 참고살아야 하고
아파트인데 우리 앞집에서 계단에 닭을 키웁니다
병아리땐 귀여워 봐줬는데 이젠 닭이되어
양계장 냄새를 ㅜㅜㅜ
나도 위로해 주세요 !!

Sort:  

헐ㅋㅋㅋㅋㅋㅋㅋ 아파트 계단에서 닭을?? ㅎㅎㅎ
진짜 카카형네 앞집 대박이다 ㅎㅎㅎㅎ
나중에 몰래 잡아서 튀겨먹엉 ㅎㅎㅎㅎ

지금 출장중이니 집에가서 심층해부 할께 ㅋㅋ
사실 암살충동을 느끼긴 했어 ㅋㅋㅋ

그나저나 형에 밤시간이 심히 걱정된다.
잠잘때 듣는 명상이라도 들어
시간이 오래지나면 몸에서 사리 나오는거 아냐
뉴발형 @위로해 @인내해 @즐기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