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스팀으로 환전에 질문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지금 스팀달러의 가치가 2.3 정도하고 스팀의 가격이 1.6 합니다. 만약에 제가 지금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스팀잇 마켓에서 환전하면 이득일까요? 그럼 스팀을 스팀파워로 변환하는것도 지금이 좋은 상황일까요?

Sort:  

폴로닉스에서 보신건가요? 폴로닉스는 현재 스팀 입출금지갑이 막혀있습니다
어디셔 봤는지 현재 비트렉스에서는 동일한 금액수준으로 보여지고 마켓에서도 비슷해서 큰 차이는 없을 듯 합니다~

아 저는 blockfolio에서 봤는데 가격대가 높더라구요 ㅠㅠ 근데 마켓에서는 차이가 없는것같네요;;

스팀달러로 스팀을 구매하는방법은 https://steemit.com/kr-newbie/@bust/11at9 이방법으로 하셔도 됩니다 ^^

추가로 저는 이렇게 되기 몇시간전에 21.242 SBD 로 15.723 STEEM 구매해서 파워업했는데 조금만 더 기다릴꺼 그랬어요 ㅠㅠ

현재 시세차익이 별로 안나니깐 더 이득이네요~ 스팀의 가치가 원래 스팀달러보다 높은데 지금 1.03: 1에 살수 있으니깐 괜찮아보여요 옛날에는 1.5:1이었던거 같은데요 ㅠㅠ 좋은정보 감사해요^^

1.08비율로 샀어요. 이제 스팀가격이 안정이 되면 팔던가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스팀환전시에도 일단 사이즈를 재보고 바꿔야겠군요
뭐든 쉬운게 읎네요

그러게요 ㅠㅠ 어렵네요!